▲`두시탈출 컬투쇼` 알리 “이윤지 결혼식에서 무반주로 신효범 ‘난 널 사랑해’ 불러” (사진=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방송화면 캡처)



가수 알 리가 배우 이윤지의 결혼식 축가에 대한 사연을 언급했다.



10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그룹 몬스타 엑스와 알리가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한 청취자는 “이윤지 결혼식에서 축가를 부르는 알리를 봤는데, 생 라이브로 노래를 소화하더라. 대단하다”라며 사연을 보냈다. 이에 DJ 정찬우는 “축가를 라이브로 안 하는 사람도 있냐”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알리는 “이 분이 이렇게 말씀하시는 이유가 있다”라며 “그 날 결혼식에서 MR이 2번이나 끊겨서 반주 없이 라이브를 했다”라고 밝혔다.



이를 들은 DJ 컬투가 놀라며 “어떤 곡을 불렀냐”고 질문하자 알리는 “가수 신효범의 ‘난 널 사랑해’를 무반주로 불렀다”고 답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한편 `두시탈출 컬투쇼`는 매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방송된다.



★ 무료 웹툰 보기


블루뉴스 이재진기자 wj0213@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화제의 동영상] 갤럭시S6 vs 아이폰6 충격실험‥"아이폰 겨우 이정도야?"
ㆍ김현중 전 여자 친구 최 모 씨, 9월초 이미 출산...“현재 친자확인 절차 준비 중”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유재석 유희열 콤비 다시 뭉친다…‘슈가맨’ 10월 정규편성
ㆍ‘라디오스타’ 오정연, 서장훈부터 누드비치까지 ‘전직 아나운서의 독한 토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