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넥스는 지난 1일 정보성과 편의성을 대폭 강화한 통합 사이트(www.enex.co.kr)를 새롭게 선보였다. 새로운 통합 사이트는 에넥스몰, 키친, 인테리어, 오피스 등 에넥스의 모든 정보를 한곳에 모았다. 컴퓨터뿐 아니라 모바일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이번 통합사이트 리뉴얼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보다 다양하고 세분화된 정보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에넥스몰(mall.enex.co.kr)은 사이트 내 제품을 클릭하면 상품 관련 문의사항이나 구매후기, 배송안내 등이 한눈에 보인다. 인테리어 소품 판매도 늘렸다. ‘숍인숍’ 형태로 인테리어 소품 업체가 사이트에 입점해 고객이 에넥스몰 안에서 가구와 소품을 함께 쇼핑할 수 있도록 했다.

에넥스 키친(kitchen.enex.co.kr)에는 소비자가 매장에 들리지 않더라도 주방가구 견적을 내볼 수 있도록 ‘셀프견적 시스템’을 마련했다. 베스트 시공사례와 포토리뷰, 평형대별 공간 제안 등으로 메뉴를 구성해 주방 인테리어에 대한 정보도 함께 제공한다.

에넥스 인테리어(interior.enex.co.kr)는 인테리어 제안에 중점을 뒀다. 침실 거실 주방 자녀방 서재 등 사용 공간에 따라 인테리어를 제안한다. 시공사례와 리뷰 등 다양한 인테리어 정보를 준비했다.

에넥스 오피스(ofella.enex.co.kr)는 에넥스의 사무용 가구 ‘오펠라’의 브랜드 사이트로 이번에 처음 공개됐다. 제품 소개와 납품사례 등을 통해 다양한 사무공간을 제시한다.

에넥스는 통합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열고 있다. 에넥스몰에서는 ‘에넥스몰 리뉴얼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5% 할인쿠폰을 주며 케이크 기프티콘, 백화점 상품권, 럭키박스 등 다양한 이벤트 상품을 증정한다.

에넥스 키친에서도 ‘통합사이트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를 통해 셀프 견적 시스템 이용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안마의자, 백화점 상품권을 선물한다. 포토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에게는 라텍스 베개, 휘슬러 커틀러리 세트, WMF 프라이팬 등 다양한 사은품을 준다.

김정은 기자 likesmil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