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자사의 패션 통합 온라인몰인 SSF샵(http://www.ssfshop.com)을 정식 오픈하고, 확대되고 있는 온라인과 모바일 패션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합니다.



삼성물산의 SSF샵은 빈폴·에잇세컨즈·갤럭시·구호·로가디스 등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18개 주력 브랜드를 한곳에서 쇼핑할 수 있는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통합 온라인 몰로, 기존 각 브랜드별로 나뉘어 있던 온라인 사이트를 SSF샵 한 곳으로 통합한 것입니다.



SSF샵은 원하는 상품을 온라인 매장에서 주문하고, 가까운 브랜드 매장에서 상품을 픽업·교환·반품하는 O2O(온라인 투 오프라인)서비스를 오는 10월 초부터 실시할 예정입니다.



이 서비스는 서울과 수도권을 중심으로 우선 진행되며, 순차적으로 1,800여개의 전국 삼성물산 패션부문 매장에 모두 적용할 계획입니다.



또 SSF샵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전용상품을 개발해 선보이고 ‘Bag in Black(입점 브랜드의 블랙 컬러 가방 상품)’, ‘Basic Item(셔츠, 피케, 트렌치 코트 등 기본 아이템)’ 등 SSF샵 내에 또다른 Shop in Shop 개념의 기획전을 상시 진행합니다.






엄수영기자 bora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블랙넛, 과거 성매매 알선 관심?‥`pimp` 의미는?
ㆍ[카드뉴스] `지금 하고있는 SNS`‥당신이 죽은 뒤에는?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유희관과 열애 양수진, 홀터넥 비키니로 볼륨 강조 ‘아찔’
ㆍ해외서 환수한 `범어사 칠성도` 국내 경매 등장‥가격 얼마나 될까?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