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리몽땅이 데뷔를 앞두고 떨리는 마음을 전했다.



짜리몽땅은 3일 공식 SNS를 통해 "짜리몽땅 데뷔 D-1 기다리고 기다렸던 데뷔가 바로 내일로 다가왔어요! 두근두근~ 오랜 시간 기다려주신 팬분들 감사합니다. 내일 정오 공개되는 저희 데뷔곡 `밥은 먹었니` 많이 기대해 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짜리몽땅이 자신들의 앨범을 들고 환한 미소를 지어보였다. 데뷔를 하루 앞둔 긴장과 설렘이 사진에 그대로 묻어나 눈길을 끈다.



짜리몽땅은 4일 공개하는 첫 싱글앨범 `밥은 먹었니`로 `K팝스타3` 이후 2년만에 가요계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다.



2년간의 준비기간을 가지고 새 멤버 이주연을 영입해 팀을 재정비,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하모니와 가창력을 앞세워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다.



최근 아이돌의 홍수 속 실력파 여성 보컬그룹의 등장은 음악팬들에게 단비같은 소식이다. 멤버들이 이루는 환상의 화음이 강점인 짜리몽땅은 이번 데뷔 무대에 기대가 모아진다.



데뷔곡 `밥은 먹었니`는 세련된 힙합 사운드를 기반으로 알앤비(R&B)적인 요소를 결합시킨 곡으로 상대방에게 `밥은 먹었니` 라고 문자 메시지를 보내며 마음을 표한하는 수줍은 소녀의 마음을 담아냈다.



한편, 짜리몽땅은 4일 정오 첫 싱글앨범 `밥은 먹었니`를 발표하고 6일 오후 3시 40분에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에서 데뷔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 무료 웹툰 보기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돌아온 황금복` 이엘리야, 비키니 입고 카페에?…몸매 자신감 `대박`
ㆍ황정민 아나운서 교통사고, 후방에서 트럭이…현재 상태는?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라디오스타 전진, 전 여친 이시영과 우결? “연락 안 해“
ㆍ박원순 시장, MBC 고발 "허위왜곡보도...손해배상 청구할 것"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