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1>



배우 임주은이 인스타그램 계정을 개설하며 근황 셀카를 공개했다.



임주은은 지난 1일 인스타그램 계정을 오픈하고, "인스타그램 시작"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임주은은 블랙 상의를 입은 채 물오른 미모를 뽐냈다. 또한, 그녀는 도회적인 비주얼로 부드러운 미소를 지어보였다. 이에 그녀는 고풍스러운 느낌을 자아내며 `분위기 여신`에 등극, ‘고풍주은’이라는 귀여운 애칭을 얻기도 했다.



또 다른 사진 속 임주은은 입술을 쭉 내밀고 카메라를 응시했다. 특히, 그녀는 무결점 꿀피부를 자랑하며 청순함과 깜찍함을 오가는 2색 매력으로 보는 이들의 취향을 저격했다.



그 동안 임주은은 기존에 사용하던 SNS 채널에서 작품 활동, 일상 모습 등 다방면을 공개하며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했다. 이와 더불어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이어가며, 더욱 더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임주은의 인스타그램 오픈 소식을 접한 팬들은 “임주은 너무 좋아요”, “인스타그램 개설, 정말 기쁘다”, “앞으로도 좋은 활동 기대한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임주은은 영화 `나를 잊지 말아요` 촬영을 마치고 신중히 차기작을 검토 하고 있다.



★ 무료 웹툰 보기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돌아온 황금복` 이엘리야, 비키니 입고 카페에?…몸매 자신감 `대박`
ㆍ황정민 아나운서 교통사고, 후방에서 트럭이…현재 상태는?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라디오스타 전진, 전 여친 이시영과 우결? “연락 안 해“
ㆍ박원순 시장, MBC 고발 "허위왜곡보도...손해배상 청구할 것"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