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가 3일 수원시 광교 신도시에 체험형 점포인 `이마트 광교점`을 오픈합니다.



이마트는 지난해 8월에 문을 연 수원 트레이더스에 이어 광교점을 오픈함으로써 수도권 남부지역의 최대 베드타운으로 꼽히는 수원 상권을 공략할 계획입니다.

특히, 이마트 광교점은 신도시 특성상 어린 자녀를 둔 30~40대 �은 부부가 많다는 점을 감안해 화장품 편집숍인 `더뷰티(The Beauty)`와 유아용품 편집숍 `베이비존(Baby Zone)`을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더뷰티는 고객이 직접 상품을 비교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됐습니다.

이마트는 더뷰티를 통해 화장품구매 시 브랜드에 의존하는 대신 경험을 중요시하는 합리적인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방침입니다.

베이비존은 고객들이 출산 전 임산부 용품부터 4세까지의 유아용품까지 한번에 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됐습니다.



이갑수 이마트 대표는 "이마트 본연의 장점에 유아와 화장품을 비롯해 스포츠와 가전 등 지역 상권에 맞는 새로운 형태의 편집숍을 결합해 수준 높은 쇼핑 공간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문현기자 mhlee@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좋은아침` 이하얀, `이것` 먹고 3개월 만에 20kg 뺐다…궁금증 `증폭`
ㆍ`보조개 여신` 음정희, `억` 소리나는 재벌녀?…어마어마한 재산 대체 얼마길래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신서유기 이수근, 300억 재산설? “개그맨은 못 산다는 편견…”
ㆍ송해, `억` 소리나는 출연료…대기업 간부 못지 않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