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인더트랩` 김고은 출연 확정 "최선을 다해 좋은 연기로 보답"(사진=한경DB)







`치즈인더트랩`의 여주인공에 배우 김고은이 캐스팅됐다.







28일 tvN 드라마 ‘치즈인더트랩’ 측은 여주인공 ‘홍설’ 역에 김고은이 최종 확정됐다고 밝혔다.







김고은은 "출연제의를 받고 스케줄 문제로 한 차례 고사했지만 이윤정 감독의 확신어린 러브콜과 일정 조정 노력에 결국 제의를 수락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김고은은 "감독님과 작품 및 캐릭터에 대해 깊게 이야기를 하게 되면서 작품에 대한 확신이 더욱 들게 됐다"면서 "`치즈인더트랩`이라는 정말 좋은 작품과 섬세한 심리묘사가 두드러지는 홍설이라는 매력적인 캐릭터를 좋은 감독님과 함께할 수 있다는 생각에 출연을 결심했다. 기대 많이 해주시는 만큼 최선을 다해 좋은 연기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이윤정 감독은 "김고은은 이미 20대 초반 여배우 중 독보적인 연기력을 입증한 배우다. 어떤 캐릭터든 자신의 것으로 만들어내는 강력한 힘이 있어 애초부터 염두에 두고 제일 처음 러브콜을 보냈던 배우"라며 캐스팅 이유를 밝혔다. 또한 "아직 보여주지 않은 김고은의 깨끗하고 때 묻지 않은 매력과 복잡한 심리묘사가 필요한 홍설 캐릭터를 버무린다면 웹툰의 매력을 그대로 보여줄 새로운 홍설이 탄생될 것이라 확신한다.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치즈인더트랩’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모든 게 완벽한 남자 유정(박해진)과 하루하루 치열하게 살아가는 여대생 홍설(김고은)을 비롯한 다양한 인물 사이에서 벌어지는 사건과 갈등, 사랑을 다룰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배용준 박수진 결혼, D컵 볼륨 몸매에 반했나? `아찔`
ㆍ배용준♥박수진, 브라이덜 샤워...슈가 멤버 모였다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지드래곤과 미즈하라 키코, 호텔에서 목격?
ㆍ[출발시황] 중국 폭락 여파…코스피, 사흘째 하락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