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새롬과 결혼, 김새롬 이찬오 (MBC 마리텔, SBS 힐링캠프 방송 캡처)



김새롬이 이찬오 셰프의 남자가 된다.



24일 한 매체는 김새롬이 오는 8월 말 이찬오 셰프와 결혼을 한다고 보도했다. 두 사람은 양가 가족과 지인들만 초대해 결혼식을 대신할 식사 자리를 갖는다.



보도에 따르면 김새롬은 지난 4월 슈퍼모델 지인들을 통해 이찬오 셰프를 소개받았다. 이후 서로에 대한 끌림이 굉장히 강해 결혼을 결심했다.



김새롬은 2004년 슈퍼모델 선발 대회로 데뷔했다. 이후 방송인으로 전향해 MBC `섹션TV 연예통신`, tvN `환상의 커플`, Story on `김원희의 맞수다` 등에서 활약했다.



연기자로서도 활약을 펼쳤다. 2008년 MBC `라이프 특별조사팀` 2009년 SBS `태양을 삼켜라` 등에 출연했다. 2006년 MBC 방송연예대상 쇼버라이어티부문 여자신인상 수상 경력도 있다.



김새롬과 결혼할 이찬오 셰프는 요리연구가이자 총괄 셰프로 활동 중이다. 최근 올리브TV `올리브쇼 2015`에도 메인 출연자로 나선 바 있다. 최근에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도 스페셜 셰프로 참여했다.


김혜림기자 beauty@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배우 신민아, 김우빈과 열애 인정 "조심스럽게 만남을 가지고 있어"
ㆍ배수정vs강승현 `하의실종` 패션으로 男心저격 `후끈`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썸남썸녀` 양민화vs`끝까지간다` 은가은, 19禁 볼륨 대결 승자는?
ㆍ백종원父 백승탁, 골프장 캐디 성추행 혐의 경찰조사…강제 추행 vs 부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