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집마련의 꿈’이 현재 부동산 시장처럼 가파르게 이뤄지고 있었던 적이 있을까. 국토교통부가 밝힌 2015년 상반기 거래량은 2006년 통계집계 이후 최대치인 610,796건으로 전년 동기간 대비 무려 29.1% 증가한 수치를 보였다.



비록 낮은 시중금리와 높은 전세가가 빚어 낸 ‘울며 겨자 먹기’식의 내집마련 이라 할지라도 주택매매가 활발히 이뤄지는 것만은 틀림없는 사실이다. 이러한 기조 사이로 이왕 집을 사야하는 입장이라면 이참에 내집을 지어보자 하는 이들도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또한, 은퇴를 앞둔 중,장년층의 수요자들이 늘어나면서 답답한 아파트에서 벗어나 쾌적한 주거생활을 누리려는 수요와 매매나 전세가 높은 아파트 보다 호젓한 곳에 부지를 마련해 내집을 직접 지어보려는 젊은 층의 수요까지 단독주택지 분양에 몰리고 있는 상황.



실제 중소형 평형의 단독주택의 인기를 보여주듯 최근 단독주택용지 인기가 고공행진을 펼치고 있다. 경기도 용인시 흥덕택지개발지구 내 위치한 단지형 단독주택용지 ‘트리플힐스’는 올해 초 분양을 시작해 현재 3단지까지 분양 중에 있으며, 먼저 분양을 완료한 1,2단지 모두 최단기간 내 계약을 마치며 단독주택지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62,990㎡의 면적에 5개단지가 210필지로 구성된 트리플힐스는 기존 1,2단지 보다 높은 전용률을 자랑한다. 흥덕지구 일대의 국민평형 매매가로 단독 전원주택을 쾌적하게 소유할 수 있는 최적의 기회가 되고 있다.



인근의 우수한 환경은 트리플힐스의 큰 장점이다. 흥덕을 대표하는 천혜의 입지의 트리플힐스는태광컨트리클럽이 단지를 병풍처럼 감싸고 있으며 흥덕중앙공원과 광교호수공원이 위치한 배산임수형 명당이 되겠다.



교통인프라도 수도권 내 정상급을 자랑한다. 경부고속도로 수원 IC, 용인서울고속도로 흥덕IC는 차량으로 5분,영동고속도로 동수원IC도 10분 내외로 진입이 가능하다. 분당선 청명역, 신갈역도차량이용시 5분 내외로 가까워 지하철 이용도 수월하다.



트리플힐스는 또한, 택지개발지구내 2종전용 주거지역으로 건폐율 50%, 용적률 100%로 자연녹지지역과 비교 시 효율성이 높다. (60평 부지 매입 시 ‘트리플힐스’는 1층 30평 건축이 가능하며 자연녹지 지역은 12평 밖에 건축되지 않는다.)



분양관계자는 “트리플힐스는 30분 대 강남진입이 가능한 수도권 내 최고의 입지를 갖추고 있다. 광교호수공원과 광교산의힐링프리미엄을 모두 도보로 누리며 합리적이고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완전한 내집을 소유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다”라며 “내집마련의 소신이 있는 이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트리플힐스’의 분양홍보관은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영덕동 1120-1번지 NIS빌딩 4층에 위치하며, 선착순 필지 계약이 진행될 예정이다. 문의번호 : 031-211-8250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우리동네 예체능 하니vs솔지, `탱탱` C컵 볼륨으로 男心저격 `황홀`
ㆍ채수빈 열애설, 구자욱과 엇갈린 `인정vs부인` 진실은? 사진만 보면..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프로농구 승부조작 혐의 파문.. 전창진 이어 문경은도 조작의혹
ㆍ백종원父 백승탁, 골프장 캐디 성추행 혐의 경찰조사…강제 추행 vs 부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