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고은 결혼설, 연하 남친과 결혼? `드레스+웨딩 사진` 본격 준비 사진=방송화면캡처)







배우 한고은이 연하의 남자친구와 결혼 초읽기에 들어갔다.





한 웨딩 업체 관계자는 21일 한 매체에 "한고은이 남자친구와 결혼을 결심했다"며 "드레스와 웨딩 사진 등 본격적인 결혼 준비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업계에 따르면 한고은은 매니저와 함께 분주히 움직이며 결혼식을 준비하고 있다. 나이는 한고은보다 어리지만 배려심이 많은 남자친구에 대한 깊은 신뢰로 결혼을 결심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고은은 지난 달 4세 연하 대기업 사원과 열애 중임을 고백한 바 있다. 한고은의 남자친구는 한 홈쇼핑 리빙상품개발팀 MD로 근무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과거 공개 연애를 했던 한고은은 한 인터뷰에서 "열애 공개를 안 할거다. 물증과 심증을 들이대도 아니라고 할지도 모르겠다"고 말한 바 있지만, 현재 남자친구와 열애설이 나자 바로 인정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한고은이 결혼 결심을 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나온 바 있다.





현재 한고은의 소속사인 지앤지 프로덕션 측은 "당사자와 직접 이야기를 나눠봐야 하겠지만 아직 연락이 닿지 않고 있다"면서 "남자친구와 진지하게 만나고 있는 것은 맞지만 결혼 준비 중이라는 말은 들어보지 못했다. 확인 후 입장을 밝히겠다"고 말했다.


장소윤기자 jsyoonbe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태도 논란` 인기가요 태연 악플 법정 대응, 충격적 악플 내용 보니… `너무해`
ㆍ김선신 아나운서, `몸매는 19禁+마음은 순수` 15만원 사기 당한 사연은?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프로농구 승부조작 혐의 파문.. 전창진 이어 문경은도 조작의혹
ㆍ안철수 이름값 하네··"민간 사찰, 로그파일 분석하면 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