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설명 = tvN `택시` 방송화면캡쳐 / 신주아 인스타그램)





배우 `신주아`가 <택시>에 출연해 태국 재벌 2세와의 결혼에 대한 가족들 반응을 밝혀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일상 모습이 함께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4일 방송된 tvN `택시`에 배우 `신주아`가 게스트로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펼쳤다.





이날 MC들은 "태국의 재벌 2세와 결혼한다고 했을 때 부모님의 반응이 어땠나?"라는 질문을 던졌다. 이에 신주아는 "남편이 나온 잡지를 보여주며 얘기를 하니 ‘미친, 헛소리하고 있네’라 하셨다. 원체 직설적이고 솔직한 성격이시다”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신주아는 부모님의 승낙을 받은 이유에 대해 “태국에 남자친구가 있다는 건 아는데 그 남자가 꾸준히 태국에서 서울로 오는 거다. 그게 신기했던 거다”라 고백했다.





한편 배우 `신주아`는 드라마 `내 인생의 단비`, `오로라 공주`, 영화 `몽정기2`, `녀녀녀`등 다양한 작품에서 열연을 펼쳐 대중들의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임수진기자 4294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의정부고 졸업사진 박근혜 패러디 `논란`··일베 "대통령 모욕죄 고소"
ㆍ김소현vs태연, 男心 홀리는 `청순 외모+매끈 몸매` 승자는?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수원 실종, `평택에서 女대생-원주에서 男용의자` 숨진 채 발견 "더 미스터리"
ㆍ유현상 아내 `최윤희` VS 정형돈 아내 `한유라`…동안 미모 `대박!`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