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앤화이트, 두번째 미니앨범 `파라다이스` 컴백 16일 음원 공개(사진=J&J엔터테인먼트)



앤화이트 파라다이스 앤화이트 파라다이스 앤화이트 파라다이스 앤화이트 파라다이스



걸그룹 앤화이트, 두번째 미니앨범 `파라다이스` 컴백 16일 음원 공개







걸그룹 앤화이트(N*White)가 1년여의 공백을 깨고 컴백한다.







앤화이트(N*White)는 14일 공식 SNS 페이지를 통해 자신들의 두 번째 미니앨범 `파라다이스(Paradise)` 앨범 재킷 이미지를 기습 공개, 깜짝 컴백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미모와 함께 소녀의 이미지를 벗고 성숙한 매력이 인상적인 순백의 여신으로 탈바꿈한 멤버들의 변신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화이트 미니드레스에 파스텔 계열의 화관을 착용, 특유의 순수한 감성을 배가시키는 것은 물론 세 멤버(수현, 하경, 수빈)들의 각기 다른 눈빛으로 전해지는 몽환적 느낌을 통해 보는 이들로 하여금 보호본능마저 자극하는 등 시종일관 다채로운 감성을 자랑하며 컴백 앨범을 향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기존 4인 멤버에서 3인체제로 팀을 재정비하고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고 밝히며 "컴백 앨범이지만 데뷔 때와 같은 마음가짐으로 앨범 준비에 심혈을 기울였다. 기존의 걸 그룹 트렌드와 차별화된 앤 화이트(N*White)만의 청량감 넘치는 퓨어 감성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2013년 디지털 싱글 `마이 선샤인(My Sunshine)`로 데뷔한 앤화이트는 2014년 첫 미니 앨범 `동화`를 발표, 그룹명만큼이나 때 묻지 않은 순수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본격적인 여름시즌을 맞아 전쟁을 방불케 하는 7월 걸 그룹 대전에 당당히 도전장을 내민 `힐링돌` 앤화이트의 두 번째 미니앨범은 오는 16일(목)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의정부고 졸업사진 박근혜 패러디 `논란`··일베 "대통령 모욕죄 고소"
ㆍ김소현vs태연, 男心 홀리는 `청순 외모+매끈 몸매` 승자는?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수원 실종, `평택에서 女대생-원주에서 男용의자` 숨진 채 발견 "더 미스터리"
ㆍ유현상 아내 `최윤희` VS 정형돈 아내 `한유라`…동안 미모 `대박!`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