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EXID 응원합니다"



오는 20일 첫 싱글앨범 `전체 차렷`을 통해 데뷔할 예정인 신인 걸그룹 워너비가 대세 아이돌 EXID와 함께 한 인증샷을 깜짝 공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14일 오후 위너비가 공식 페이스북 및 SNS 계정을 통해 "차세대 EXID, Wanna.B! EXID 멤버들이 응원합니다"라는 응원 메시지와 함께 걸그룹 EXID와 워너비 멤버들이 함께 한 사진이 게재한 것.



공개된 사진에는 EXID와 워너비 멤버들 모두 똑같이 화이트 룩을 콘셉트로 누가 EXID 인지, 워너비인지 쉬이 구분이 안 갈 정도로 흡사한 분위기에 친근한 모습으로 함께하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워너비 파이팅"이라는 팻말을 들고 있는 EXID혜린과 "전체 차렷"이란 팻말을 높이 들고 워너비를 응원하는 다부진 표정의 하니의 후배 그룹을 응원하는 모습 또한 눈길을 모은다.



알고 보니, 이들 그룹의 인연은 북극곰이었다. 위너비의 정식 데뷔곡 `전체 차렷(Attention)`은 작곡가 북극곰이 작업한 곡으로 북극곰은 그간 EXID와 계속해서 곡 작업을 해왔으며 특히 리더 솔지를 팀에 소개해 준 특별한 인연이 있다.



북극곰은 "워너비의 어디에서도 보지 못한 훌륭한 안무 실력과 표정에서 무대를 장악하겠다는 느낌을 보며 함께 작업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면서 그간 오래 작업해 온 EXID와도 비슷한 모습을 발견했다는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최지흥기자 jh9610434@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의정부고 졸업사진 박근혜 패러디 `논란`··일베 "대통령 모욕죄 고소"
ㆍ김소현vs태연, 男心 홀리는 `청순 외모+매끈 몸매` 승자는?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클라라 `협박 공방` 1라운드 大반전 `勝`··검찰 "이규태가 협박" 기소
ㆍ태풍 11호 낭카 예상경로는? 주말 한반도 영향권··수도권 강수량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