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런닝맨` 개리, 설현 등장에 `심쿵`…괴성까지 질러 (사진=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 화면 캡처)



런닝맨 개리 런닝맨 개리 런닝맨 개리 런닝맨 개리



`런닝맨` 개리, 설현 등장에 `심쿵`…괴성까지 질러





`런닝맨`에서 가수 개리가 그룹 AOA 설현의 등장에 기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12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에는 설현과 개그우먼 이국주, 씨스타 소유, 보라, 에이핑크 윤보미가 출연했다.



이날 `런닝맨` 멤버들과 게스트 사이의 첫 파트너 선정이 공개됐다. 개리의 파트너가 공개될 차례가 되자 개리의 파트너를 먼저 본 `런닝맨` 멤버들은 놀라는 표정을 감추지 못해 개리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나 꿍꼬또" 애교를 선보이며 모습을 드러낸 개리의 파트너는 AOA 설현이었다. 등장한 설현의 모습에 개리는 괴성을 지르며 기뻐했다. `런닝맨` 멤버들은 "(개리가) 계속 얘길하더라", "요즘 설현이가 제일 예쁘다고"라며 개리의 평소 설현 사랑을 공개했다.



이에 설현은 "감사하다"고 화답했고, 개리는 "나 너무 심쿵하다 진짜"라며 기쁜 마음을 감추지 못해 시선을 끌었다.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마이리틀텔레비전 김영만vs백종원, 종이접기 하다 `눈물` 흘린 이유는? "1위"
ㆍ런닝맨 개리는 옴므파탈? 설현vs송지효 마음 흔드는 매력남?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태풍경로 `직격탄` 中 110만 명 대피··160KM `강풍` 상해 상륙
ㆍ전인지, US여자오픈 제패··7번째 태극낭자 챔피언 등극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