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사나이` 수박 놓고 펼치는 수중 기마전 승부, 승리팀은?(사진=MBC)



진짜 사나이 진짜 사나이 진짜 사나이 진짜 사나이



`진짜 사나이` 수박 놓고 펼치는 수중 기마전 승부, 승리팀은?





`진짜 사나이`의 멤버들이 불꽃튀는 수중 기마전을 펼쳤다.



12일 방송될 MBC `일밤-진짜 사나이`(이하 진짜사나이)에서 멤버들은 수중훈련장에서 더위를 한방에 날려줄 수중 기마전 대결을 펼쳤다. 특히 이날 경기에서 우승한 팀에게는 수박이 주어져 경기는 더욱 치열해졌다.



무더운 더위에 지친 멤버들은 눈앞에 수박이 등장하자마자 광기 어린 시선들을 보냈다. 이들은 앞서 줄다리기 대결에서의 쓰라린 패배를 설욕이라도 하듯 야생마처럼 날뛰며 치열한 접전을 펼치기 시작했다.



경기 전, 꾀돌이 이규한은 강렬한 눈빛과 함께 승부욕 넘치는 선전포고로 상대팀을 공포에 떨게 만들었다. 또한 승부욕 강하기로 유명한 샘오취리 역시 경기가 시작되자마자 상대팀을 향한 무자비한 공격을 서슴지 않아 모두를 벌벌 떨게 만들었다.



한 팀이 된 김영철, 슬리피, 돈스파이크는 수중 기마전에서 최약팀으로 선정되며 모두의 집중 공격을 받았다. 그동안 많은 훈련에서 저질 체력을 자랑했던 이들은 수중 기마전 역시 고전을 면치 못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들은 경기가 시작되자마자 자신들에게 몰려드는 교육생들을 향해 "왜 우리만 공격하냐"며 울상을 지어 주변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불꽃 튀는 수중기마전의 최종 승자는 12일 오후 6시 20분 방송될 MBC `진짜사나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아리아나 그란데vs린제이 로한, `논란의 아이콘` 대결 승자는?
ㆍ미스월드 브라질 최송이, 범접할 수 없는 `섹시 비키니` 보니.."골반+볼륨 甲"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스텔라 컴백, 19禁→29禁 진화하는 노출 `도대체 어디까지…`
ㆍ`고교10대천왕` 신세휘,`한효주 닮은꼴` 데뷔? 상의탈의까지..`깜짝`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