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님과함께` 안문숙 "김범수, 모성애 자극해…잘해주고 싶다" (사진=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高)의 사랑` 화면 캡처)



님과함께 안문숙 김범수 님과함께 안문숙 김범수 님과함께 안문숙 김범수



`님과함께` 안문숙 "김범수, 모성애 자극해…잘해주고 싶다"





`님과 함께2`에서 배우 안문숙이 가상남편인 아나운서 김범수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9일 방송된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高)의 사랑`(이하 `님과함께2`)에서는 안문숙과 김범수가 공원 산책과 포장마차 데이트를 즐기며 다정한 시간을 가지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안문숙은 보금자리로 돌아온 뒤 침실에서 김범수의 어린 시절 사진을 함께 들여다보며 과거 추억에 대한 이야기를 들었다. 김범수는 어려운 집안 사정으로 인해 어두웠던 엄마의 얼굴을 웃게 만들기 위해 면학에 힘썼던 일들을 털어놨다.



안문숙은 힘들었던 학창 시절에도 바르게 자란 김범수의 모습에 감동했다. 이후 안문숙은 제작진과의 인터뷰를 통해 김범수 앞에서 내색하지 못했던 속내를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안문숙은 "김범수 씨는 모성애를 자극하는 면이 있다"라며 "얘기를 듣다 보면 정말 잘해주고 싶다"고 김범수를 향한 애정을 표현해 시선을 모았다.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아리아나 그란데vs린제이 로한, `논란의 아이콘` 대결 승자는?
ㆍ미스월드 브라질 최송이, 범접할 수 없는 `섹시 비키니` 보니.."골반+볼륨 甲"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스텔라 컴백, 19禁→29禁 진화하는 노출 `도대체 어디까지…`
ㆍ`고교10대천왕` 신세휘,`한효주 닮은꼴` 데뷔? 상의탈의까지..`깜짝`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