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가 지난 7일 동영상 공유 사이트 유튜브에 올린 신형 K5 슬로우TV 영상(https://www.youtube.com/watch?v=yXNk2ptQrIk)이 공개 3일 만에 조회수 30만뷰를 기록했습니다.





신형 K5 슬로우TV 영상은 한적한 곳에 주차된 신형 K5의 2가지 모델인 `K5 MX(MODERN EXTREME)` 와 `K5 SX(SPORTY EXTREME)`의 외관을 30분에 걸쳐 아주 천천히 보여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특히 화려한 조명이나 영상 효과 없이 신형 K5의 전면부터 후면까지 외관을 있는 그대로 자세하게 살펴볼 수 있도록 했습니다.





슬로우TV는 지나친 경쟁과 자극적인 소재에서 탈피해 세상을 천천히 보여주자는 의도로 지난 2009년 노르웨이에서 시작됐으며, 이번 신형 K5 영상도 슬로우TV의 의미를 잘 구현, 광고 홍수에 지친 고객들의 피로도 완화에 도움을 주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기아자동차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신형 K5의 외관을 꾸밈없이 꼼꼼하게 볼 수 있는 기회를 드리고 싶었다"며 "이번 영상을 통해 30분 동안 천천히 신형 K5의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5년 만에 새로운 모습으로 탄생한 신형 K5는 디자인과 파워트레인의 선택 폭 확대, 7단 DCT 탑재를 통한 경제성 향상, 동급 최고 수준의 안전성과 한층 진일보한 주행성능, 제원 증대를 통한 넓고 편안한 실내공간, 최첨단 안전과 편의사양 등 모든 면에서 동급 최고의 상품성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측은 전했습니다.





특히 국내 차량 중 유일하게 `두 개의 얼굴`이란 콘셉트를 바탕으로 차량 전면부 디자인을 달리한 2가지 모델 `K5 MX(MODERN EXTREME)`와 `K5 SX(SPORTY EXTREME)`로 다음 주에 출시됩니다.


조현석기자 hscho@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아리아나 그란데vs린제이 로한, `논란의 아이콘` 대결 승자는?
ㆍ미스월드 브라질 최송이, 범접할 수 없는 `섹시 비키니` 보니.."골반+볼륨 甲"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스텔라 컴백, 19禁→29禁 진화하는 노출 `도대체 어디까지…`
ㆍ`고교10대천왕` 신세휘,`한효주 닮은꼴` 데뷔? 상의탈의까지..`깜짝`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