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리 프리미엄 바디케어 브랜드 지오마(제이코스에이치엠, 대표주현민)는 SSG푸드마켓 목동점에 입점했다고 10일 밝혔다.



신세계에서 운영하는 SSG 푸드마켓은 품질 및 가격 경쟁력을 갖춘 새로운 개념의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매장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지오마는 올리브영 4년 연속 1위, 고객 감동 경영대상 3년 연속 수상, 대한민국 파워 브랜드 대상, 한국소비자 선호도 브랜드 1위 대상을 차지한 바 있는 바디스크럽 브랜드다. 피부 타입별, 향기별로 세분화된 다양한 제품군과 제품별 특색을 살린 디자인, 600g의 대용량 패키지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더욱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입점을 통해 소비자들은 SSG 푸드마켓 목동점에서 `이몰리언트 스크럽`, `리모델링 스크럽` 등 다양한 베스트 셀러 제품과 스크럽 제품 최초로 약국에 입점한 `맘스케어 스크럽` 등을 만나볼 수 있을 에정이다.



지오마 관계자는 "SSG 푸드마켓 목동점을 시작으로 소비자들이 브랜드에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유통 채널을 확장할 계획"이라며 "전문적인 스크럽 제품으로서의 포지셔닝을 확대해 나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염보라기자 bora@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아리아나 그란데vs린제이 로한, `논란의 아이콘` 대결 승자는?
ㆍ미스월드 브라질 최송이, 범접할 수 없는 `섹시 비키니` 보니.."골반+볼륨 甲"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스텔라 컴백, 19禁→29禁 진화하는 노출 `도대체 어디까지…`
ㆍ`고교10대천왕` 신세휘,`한효주 닮은꼴` 데뷔? 상의탈의까지..`깜짝`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