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네일도 섹시하게 하자~"



세계 유일의 붙이는 매니큐어 브랜드 인코코가 한 여름의 아일랜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트로피칼 컬렉션(Tropical collection)`을 새롭게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에서는 강렬한 태양과 시원한 바다, 또 열대의 과일과 화려한 꽃까지 열대 휴양지의 이국적인 정취를 그대로 표현해냈다.



`트로피칼 컬렉션`은 형형색색의 시원한 칵테일이 떠오르는 컬러 4종과 야자수와 열대 지방의 꽃을 표현한 디자인 2종까지 총 6개 제품으로 선보여진다.



`데킬라 선라이즈`, 스트로베리 다이키리`, `썸머 드림`, `아일랜드 송` 등은 각각 블루와 오렌지, 핑크, 퍼플 컬러로 화려한 여름 의상과 함께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반짝이는 실버를 베이스로 화려한 열대 식물과 꽃이 어우러진 `썸머 나이트`, 휴양지를 연상시키는 `아일랜드 어드벤처` 등의 디자인은 손 끝까지 섹시하고 화려한 분위기로 연출해준다.



인코코 관계자는 "트로피칼 패션은 여름이면 어김없이 찾아오는 인기 디자인"이라며, "올 여름 시원한 트로피칼 컬러와 디자인으로 이국적인 휴가지 분위기를 손끝에서부터 연출해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최지흥기자 jh9610434@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걸스데이 링마벨, 男心 녹이는 `청순 외모+볼륨 몸매` 대결 승자는? "링 마이 벨"
ㆍ개그우먼 라윤경 사건, 알려진 것과 다르다? 경찰 "왕따문제 아니다"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배우 김은오, `어벤져스`급 인맥… 허세인가?
ㆍ박한별-정은우, 7개월 만에 결별? 제주도 공개 여행가더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