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원명은 ‘위대한 조강지처`에서 함께 호흡하고 있는 스태프 및 배우 150여 개의 르본 신발을 선물했다.
첫 출연작인 만큼 현장에서 스태프와 배우 한 명 한 명에게 진심어린 감사를 표하며 남다른 성의를 보인 것.
소속사 측은 “발로 뛰는 스태프들에게 작게나마 선물을 하고 싶은 원명의 바램을 담아 준비했다. ‘위대한 조강지처’에서 최원명의 연기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위대한 조강지처’는 과거 비밀스런 살인사건에 엮인 원수 같은 동창생 세 여자가 가정의 위기극복을 통해 모든 여자들에게 카타르시스와 자신감을 갖게 하고, 남성중심 사회에서 벗어난 여자들의 홀로서기를 통해 자신만의 정체성을 찾는 재미와 감동을 전한다.
강성연, 김지영, 이종원, 안재모, 황동주, 황우슬혜 등의 배우들의 이름만으로도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극중 최원명은 나민규라는 취업준비생으로 등장, 극 중 중요한 열쇠를 쥔 캐릭터를 선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앞서 최원명은 종합편성채널 JTBC 추리게임 ‘크라임씬2’에서 꽃미남 탐정 보조역할로 네티즌들의 눈도장을 톡톡히 치렀다. 184cm의 모델 같은 키, 연기, 노래까지 다양한 재능을 가져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비밀병기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씨스타, 케이윌, 정기고, 매드클라운, 보이프렌드, 몬스타엑스, 주영, 유승우 등의 소속사인 스타쉽 엔터테인먼트는 킹콩엔터테인먼트 인수 후 본격적인 연기자 매니지먼트에 나서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로 발돋움할 예정이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컬투쇼 걸스데이, 男心 녹이는 `청순 외모+볼륨 몸매` 대결 승자는? "링 마이 벨"
ㆍ개그우먼 라윤경 사건, 알려진 것과 다르다? 경찰 "왕따문제 아니다"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배우 김은오, `어벤져스`급 인맥… 허세인가?
ㆍ박한별-정은우, 7개월 만에 결별? 제주도 공개 여행가더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