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하석진이 JTBC 드라마 ‘디데이’에 출연한다.



드라마 ‘디데이’는 서울 전역에 천재지변이 발생해 도시가 마비되고 대재난 상황이 발생한다는 설정으로, 구조요원, 응급의학과 의사 등의 이야기를 다룬다.



하석진은 극 중 미래병원 일반외과 부교수 한우진 역을 맡아 기계를 이용한 첨단의료시술 분야의 권위자이자 미래병원을 이끌어갈 전도유망한 외과의사로 열연할 계획이다.



하석진의 소속사 마루기획은 “재난이라는 특수상황에 놓인 의사의 이야기를 하석진만의 방식으로 그려내기 위해 철저히 준비하고 있다”며 “열심히 준비하고 있는 만큼 좋은 연기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하석진은 드라마 ‘내일이 오면’, ‘무자식 상팔자’, ‘상어’, ‘세 번 결혼하는 여자’, ‘전설의 마녀’ 등 꾸준히 작품 활동을 하는 것은 물론, 현재 방영중인 tvN ‘뇌섹시대-문제적남자’에서 명석한 두뇌의 공대생으로 주목 받고 있어 이번 작품을 통해 처음으로 도전하는 전도유망한 외과의사 한우진을 어떻게 풀어나갈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디데이`는 JTBC 금토드라마 `라스트` 후속으로 오는 9월 방송 예정이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컬투쇼 걸스데이, 男心 녹이는 `청순 외모+볼륨 몸매` 대결 승자는? "링 마이 벨"
ㆍ개그우먼 라윤경 사건, 알려진 것과 다르다? 경찰 "왕따문제 아니다"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배우 김은오, `어벤져스`급 인맥… 허세인가?
ㆍ이동건♥지연vs오종혁♥소연 열애, 데이트 모습 `눈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