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가 잠시 소강상태를 보이며 한낮의 기온이 높이 올라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었다. 한여름의 더위가 걱정되기는 하지만 여름이 즐거운 것은 여름휴가가 기다리고 있기 때문이다. 많은 사람들이 설렘 속에 여름휴가 계획을 세우고 있으며 특히 많은 사람들이 워터파크 또는 해외 자유여행을 준비하고 있다. 무더운 여름 시원한 곳으로 여행을 떠날 것을 생각하기만 해도 즐겁다.





무덥고 답답한 일상을 벗어나 시원한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사람들을 위해 패스엔조이에서는 여름 BEST 워터파크 특별전을 준비하였다. 패스엔조이의 ‘2015 SUMMER 워터파크 특별전’에서는 국내 대표 워터파크인, 오션월드, 여주 썬밸리, 단양 아쿠아월드, 거제 오션베이, 델피노 아쿠아월드 등을 만날 수 있으며 해외 워터파크인 푸켓의 스플레쉬 정글 워터파크, 홍콩 오션파크, 코사무이 낭유안 스노클링 등을 최저가에 만나볼 수 있다.





1년에 한번뿐인 여름휴가를 스스로 준비하는 ‘자유여행’을 해외여행으로 계획하고 있는 사람들이 대폭 늘어나면서 패스엔조이에서는 여행자의 요구를 수용하기 위해 해외 자유여행 대세 여행지인 동남아 3인방 홍콩(마카오), 태국(방콕, 파타야, 푸켓, 코사무이), 싱가폴 지역의 자유여행 입장권, 교통, 해양스포츠, 일일투어 등의 패스 상품을 다양하게 최저가로 만날 수 있다.





패스엔조이 이윤복 대표 이사는 “해외 자유여행 시 호텔, 관광지, 맛집 등의 기본적인 정보 외에도 특별한 여행을 경험하기 위해 핫스팟 정보 검색과 교통편, 일정 스케줄링, 현지의 패스 등을 저렴하고 쉽게 구매하기 등의 준비가 만만하지가 않은 게 사실"이라고 조언했다.





이렇게 다소 복잡하고 힘들었던 여행 정보를 패스엔조이의 여행 어플을 통해 국내외 자유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패스엔조이 여행어플은 200여 가지의 국내외 유명 어트랙션과 관광지, 교통 등의 정보를 쉽게 검색하고 필요한 콘텐츠를 구매하면 실시간으로 모바일 입장권과 바우쳐를 전송하여 보다 편리하고 저렴한 가격으로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어 여름휴가를 앞두고 있는 여행객들에게 필수 여행어플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패스엔조이에서는 ‘모바일 앱 출시 기념으로 앱을 다운로드하거나 모바일에서 입장권을 구매할 경우 추가 포인트 혜택 및 여행용품 증정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7월 31일까지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자유여행 및 동남아 여행에 관련된 자세한 정보 및 문의(1644-1936)는 패스엔조이 홈페이지 (www.passnjoy.com) 또는 모바일 앱(구글플레이, IOS, 네이버 마켓)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마리텔 김새롬, 19禁 ‘시스루+비키니’ 몸매 공개 ‘화끈’
ㆍ아빠를 부탁해 강다은, 여배우급 `청순 외모+단아 자태` 보니..男心 저격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금융시장 `술렁`‥정부 "즉시 대응할 것"
ㆍ이동건♥지연vs오종혁♥소연 열애, 데이트 모습 `눈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