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시영 사실무근, 이시영 동영상, 찌라시, 이시영 고소, 아름다운 나의 신부 이시영



이시영 사실무근 루머 동영상에 대해 이시영이 법적 대응에 나섰다.



이시영 사실무근 루머 동영상은 지난 30일 SNS에 확산됐다. 이시영은 사실무근 루머 동영상의 최초유포자를 처벌하기로 결정했다. 이시영은 1일 서울중앙지검에 고소장을 접수했다.



앞서 이시영 소속사는 일명 `이시영 동영상 찌라시`에 대해 "찌라시의 내용을 확인했다. 사실 무근이며, 너무 황당한 내용이라 소속사 차원에서 강경 대응할 방침"이라 밝힌 바 있다.



이시영 사실무근 동영상 찌라시 내용은 이시영 동영상(성관계 동영상)이 존재하고, 이시영이 동영상 때문에 자살을 시도해 검찰이 수사에 착수했다는 내용이다.



이시영은 검찰에 제출한 고소장을 통해 "여성에게 가장 치욕스럽고 흠집을 내기 쉬운 성적 동영상의 존재를 기정사실화하고, 겁박에 의해 불법적인 일들에 연루된 것처럼 적시하고 있어 이미 씻을 수 없는 상처를 입었다"고 밝혔다.



이시영 소속사 대표도 고소장에 "찌라시 유포로 `소속 연예인 협박` 등의 불명예를 안게 됐고, 막대한 피해를 입고 있는 만큼 정보지를 제작하고 유포시킨 자를 찾아 엄중이 처벌해달라"고 토로했다.



한편 이시영은 현재 OCN 드라마 `아름다운 나의 신부`의 촬영에 한창이다.




이소연기자 bhnewsenter@gmail.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주진우 유병언 마지막 모습 공개.. 검찰은 사전에 알았을까?
ㆍ박신혜 이종석 열애설.. 두 사람 함께 찍은 다정샷 `눈길`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확 달라진` GM 스파크 스펙·가격은?··`파워·안전 다 잡았다`
ㆍ[증시특보]`그리스 디폴트`와 담담한 증시…향후 변수 주목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