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0대까지 폭넓은 연령층의 여성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여성 의류 쇼핑몰 레미떼에서 여름 인기 제품을 1+1(원 플러스 원)으로 만나볼 수 있는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레미떼 관계자는 "디자인이 마음에 쏙 들어 색상 별로 모두 갖고 싶지만 지갑 사정으로 인해 포기해 온 많은 여성들을 위해 레미떼에서는 여름철 활용도 높은 인기 아이템들을 원 플러스 원으로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1+1 특별 기획전에서 선보이는 상품 중 먼저 울리아 팬츠는 세련된 디자인의 플리츠 와이드 팬츠로, 가벼운 폴리 100% 소재라 살에 붙지 않아 시원하게 한여름까지 입을 수 있다.



고무 밴딩은 허리를 안정감 있게 잡아주고, 플리츠 주름에 통이 넉넉해 하체가 고민이더라도 슬림하게 착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44 정도 마른 체형에서 66 반 정도까지 사이즈에 구애받지 않고 편안해, 엄마와 딸이 같이 입는 `모녀룩`으로도 인기다. 컬러는 블랙과 차콜로 구성돼 있다.



스팽글 1+1 티셔츠는 움직일 때마다 반짝반짝 빛나는 스팽글이 눈에 띄는 스타일리쉬한 제품으로, 단독으로도 이너로도, 스커트에도 팬츠에도, 하의에 넣어 입어도 빼내 입어도 어디에나 꾸민 듯 안 꾸민듯 확실히 포인트가 돼준다. 특히 라운드넥과 브이넥으로 구성돼 있고, 스팽글 프린팅도 각기 달라 더욱 실속 있는 구매가 가능하다.



힙을 덮는 넉넉한 길이에 짧지 않은 반팔 소매로 몸매 걱정 없고, 소재 또한 면 95%에 스판 5%라 가볍고 시원해 여러모로 활용도 높은 아이템이다.



마지막으로 슈리빙 1+1 티셔츠는 목 라인을 따라 장식된 진주와 살짝 붙는 슬림한 라인의 여성스러운 티셔츠다. 시원하게 한여름까지 입기 무리 없는 소재에 체형 커버가 완벽한 캡소매 디자인이며, 베이지와 블랙 기본 컬러라 원래 갖고 있던 아이템에 매치하기 좋다.



한편, 레미떼에서는 원 플러스 원 핫 아이템 기획전을 진행하는 한편, 여름 베스트 상품과 여름 베스트 신상품을 공개했다. 미리 여름을 준비한 패션 피플들의 선택을 받은 인기 상품으로는 `펀치니 티`와 `히아신스 큐롯팬츠`가 있고, 여름 신상 중에서 가장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제품으로는 플라워 프린팅이 눈에 띄는 `파스니 나시 원피스`와 블라우스에 팬츠 세트 구성으로 활용도가 높은 `더블텐 세트`가 있다.



1+1 핫 아이템과 여름 베스트 상품, 여름 베스트 신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성의류 쇼핑몰 레미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솔리기자 solri@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무한도전 유이, 모델 뺨치는 D컵 볼륨 몸매 ‘아찔’
ㆍ이재은 이혼? 44→77 사이즈 충격 변화 ‘안타까워’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런닝맨 황승언, 男心 홀리는 `C컵 볼륨 몸매`에 이광수-개리 반했나?
ㆍ너를 사랑한 시간 하지원, 19禁 `야한 몸매`에 이진욱-엘 빠졌나?..`풍만 D컵` 눈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