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렉스디 백혈병 투병, 백혈병 투병, 렉스디 헌혈증, 윤종화 척수암



렉스디 백혈병 투병 소식이 전해졌다.



렉스디 백혈병 투병은 24일 렉스디 소속사가 SNS로 발표했다. 렉스디 백혈병 투병에 대해 소속사 측은 "렉스디가 Mnet `쇼미더머니`와 뮤직비디오 작업 등을 하며 유독 피곤해 해서 병원에서 피검사를 받았다. 상태가 좋지 않은 것 같다고 해서 입원 후 여러 검사를 받고 골수검사까지 받았다. 이틀 전인 월요일에 만성 백혈병으로 확진 받았다"라고 밝혔다.



이어 "지금 헌혈증이 필요한 상황이라 많은 분들에게 관심과 도움을 부탁드리고자 이 글을 남긴다"라고 덧붙였다.



렉스디 백혈병에 대해 소속사는 "요즘은 의학이 발달해 완치 가능성이 높은 병이라고 한다. 렉스디가 다시 건강한 모습으로 여러분 앞에 설 수 있도록 기원해주시고, 응원 부탁드린다"라며 "모레 발매 예정인 렉스디의 새 앨범은 렉스디가 백혈병을 앓고 있으면서 투병 중인지도 모르고 만들었던 만큼, 많은 분들이 들어주시고 힘이 돼주시길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렉스디 백혈병 헌혈증은 서울시 서초구 반포동 723번지 지하1층 로맨틱 팩토리로 보내면 된다.



한편 렉스디는 `쇼미더머니2`에 제이켠과 콜라보레이션 무대로 화제를 모았다. 엠넷 `쇼미더머니4`에도 출연한다.




이소연기자 bhnewsenter@gmail.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SM 설리 탈퇴설 공식입장, 전효성과 D컵 볼륨대결 승자는?
ㆍ라디오스타 예정화vs김연정, D컵인데 49kg? 비결이 뭐야…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김석민과 결혼 임선영, 누군가했더니..`농익은 섹시美` 발산 가수 겸 배우?
ㆍ그리스 협상 `난항` … 추경 훈풍은 `기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