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 아티스트 어글리덕이 신곡 `왓에버(Whatever)`의 발매를 앞두고 티저 만화를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다.



힙합 레이블 AOMG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지난 23일부터 3일간 매일 자정 어글리덕의 `Whatever(feat.Mayson The Soul, U-Tum)` 발매 기념 특집 티저 만화가 1편씩 차례로 연재되는 것.



어글리덕의 신곡 발매를 기념하여 제작한 이번 티저 만화는 신곡의 가사 내용을 기반으로 일러스트레이터 김인엽과 디자이너 이덕형의 협업으로 이루어졌다.



티저 영상 또는 음원의 일부를 공개하는 기존의 일반적인 홍보 방식과는 달리 티저 만화 제작이라는 색다른 방식이 눈길을 끈다.



특히 1화 `누가 제일 잘 나가`를 시작으로 2화 `하나부터 열까지 다 널 위한 소리`, 3화 `미운 거지 오리 새끼`라는 타이틀로 공개된 만화에는 재치 있는 내용 구성과 더불어 박재범을 비롯해 사이먼 도미닉, 로꼬, 그레이, 엘로, DJ 펌킨 등 AOMG 소속 아티스트들이 직접 더빙에 참여하며 지원사격에 나서 더욱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어글리덕의 신곡 `Whatever`에는 매력적인 음색을 지닌 보컬리스트 메이슨 더 소울과 작곡가 겸 보컬리스트 유턴, 프로듀서 그레이가 참여했다. 어글리덕의 신곡은 26일 0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최지흥기자 jh9610434@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정은 열애 인정.. 그녀의 집안도 남다르다?
ㆍ썸남썸녀 강균성, 최희 `아찔 시스루+각선미`에 반했나? 男心 저격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김수현과 한솥밥` 김선아, 볼륨 몸매+수준급 춤 실력까지..`다재다능`
ㆍ백보람 쇼핑몰 20억 매출 `볼륨도 빵빵, 재산도 빵빵`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