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인조 걸그룹 달샤벳 멤버 우희가 첫 드라마에 도전한다.



우희는 최근 SBS 주말 특별기획 `너를 사랑한 시간`에 전격 캐스팅돼 촬영을 진행 중이다.



우희는 극 중에서 티엔디 슈즈 마케팅팀 팀장 오하나(하지원 분)의 직속 부하인 대리 홍은정 역을 맡아 극에 활력을 불어넣으며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할 예정이다.



특히 우희가 맡은 홍은정 역할은 직속 상사인 오하나를 존경하지만, 한편으로는 석연찮아 하는 인물. 눈치가 빠르고, 남의 소문에 호기심이 많아 소문을 잘 내는 귀여운 매력을 지닌 캐릭터다.



우희는 "우선 멋진 선배님들과 함께 작품을 할 수 있어 굉장히 영광이다. 첫 드라마라 걱정이 앞서지만, 선배님들의 도움으로 현장에서 열심히 배우고 있다. 아직 부족한 점이 많은데 이렇게 좋은 기회를 주신 감독님, 스태프분들에게 정말 감사하다. 홍은정 역할로 무대에서와는 또 다른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어 기대된다. 많은 응원 바란다”고 전했다.



우희는 그동안 영화 `터널 3D`, 주호민 작가의 웹툰 ‘무한동력’을 원작으로 한 SNS 드라마 `무한동력`을 통해 연기 신고식을 치렀으며, tvN ‘응답하라 1994’, Mnet 뮤직드라마 `칠전팔기 구해라`, `더러버` 등에 깜짝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우희가 출연하는 SBS ‘너를 사랑한 시간’은 오는 27일 밤 9시 55분에 첫 방송한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정은 열애 인정.. 그녀의 집안도 남다르다?
ㆍ썸남썸녀 강균성, 최희 `아찔 시스루+각선미`에 반했나? 男心 저격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김수현과 한솥밥` 김선아, 볼륨 몸매+수준급 춤 실력까지..`다재다능`
ㆍ백보람 쇼핑몰 20억 매출 `볼륨도 빵빵, 재산도 빵빵`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