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 맏형 박준형의 로맨틱한 웨딩 화보가 공개됐다.



다가오는 26일 결혼식을 앞두고 영화 같은 웨딩 화보를 전격 공개, 더불어 베일에 쌓여있던 예비 신부의 모습도 함께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화보 속 화이트 상의로 은은한 멋을 낸 박준형은 블랙 보타이와 선글라스로 특유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 선보였을 뿐만 아니라, 평소 자연스러움을 추구하는 박준형답게 이번 웨딩 화보에서도 자연스러운 메이크업과 헤어 연출로 남성미를 강조했다.



특히 이번 화보를 통해 처음으로 공개되는 예비 신부는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눈부신 미모를 과시하고 있는가 하면, 얼핏 보아도 사랑스러움이 물씬 풍기는 여신 자태와 우아함을 한껏 드러내고 있어 눈길을 모으고 있다.



또한 박준형과 예비 신부는 애정이 듬뿍 담긴 눈길로 서로를 바라보며 얼굴에 웃음꽃이 만발한 표정을 짓는 등 서로를 향한 애정이 묻어나는 다양한 포즈를 취해 함께 촬영했던 현장 스태프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한편 박준형과 지난 해부터 아름다운 만남을 이어온 예비 신부와 오는 26일(금) 서울 강남에 위치한 임페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비공개로 치러질 예정이다.



두 사람의 결혼식 사회는 god 멤버 김태우, 축가는 박준형과 god 멤버들이 함께 부르며 신혼여행은 유럽으로 떠난다고 알려져 또 한 번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혜박vs추자현, 여름 맞이 `19禁 비키니 화보` 대결 승자는? 男心 후끈
ㆍ"명백한 표절"문인들 판단에.. 신경숙 작가 `유체이탈` 화법 논란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소유진vs써니, 男心 홀리는 `아찔 각선미` 보니.."섹시美는 나이 무관"
ㆍ조정린 기자, 닮은꼴 윤진이 사진 보니… 도플갱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