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씨스타 컴백 씨스타 컴백 씨스타



컴백 씨스타 효린, 올블랙 `섹시 도발` 치명적 매력



씨스타가 완전체로 컴백해 화제인 가운데, 효린의 치명적인 매력을 담은 화보에도 눈길이 모인다.



지난 20일 효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한 장의 화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올 블랙 의상을 입고 도발적인 눈빛으로 정면을 바라보는 효린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파격적인 의상과 몽환적인 눈빛이 효린의 섹시한 매력을 돋보이게 한다.



한편, 22일 씨스타는 새 미니앨범 `Shake It`을 발표하고 가요계에 컴백했다.



4명의 완전체 시스타가 한 무대에 서는 것은 지난해 8월 이후 10개월 만으로 이날 진행된 쇼케이스에서 소유는 "1년 만에 컴백했다. 그동안 개인활동이 많았다. 각자 영화, 콜라보 앨범, MC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효린은 "쉬는동안 자기개발 시간을 많이 가졌다. 앨범이 나오기 전까지 준비를 많이 했다"고 덧붙여 눈길을 모았다.
문미경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복면가왕 정은지, 男心 홀리는 `청순 외모+C컵 볼륨` 보니.."클레오파트라 미워"
ㆍ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 후보 김연우 SNS 보니..`여전히 아름다운지` 무슨 뜻?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구리 메르스, 환자 입원했던 카이저병원 폐쇄
ㆍ[아시아 초비상]메르스vs홍콩독감, `500명 사망` 잠잠하나 했더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