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에듀, SBS 월화드라마 '상류사회' 제작 협찬
수학전문 교육기업인 세븐에듀가 SBS의 새 월화 드라마 '상류사회' 제작 협찬을 진행한다.

최근 MBC '화정', KBS 2TV '학교 2015 후아유' 등 동시간대 드라마 중 시청률 2위를 차지하며 본격적인 상승세를 입증한 '상류사회'는 불평등한 계급 간 로맨스를 통해 진정한 사랑의 의미와 오포 세대 청춘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청춘 멜로 드라마로 '풍문으로 들었소'의 뒤를 있는 SBS 새 월화 드라마로 주목받고 있다.

'상류사회'는 황금 수저를 입에 물고 태어난 재벌딸 윤하(유이 분)와 신분상승에 대한 욕망으로 가득 찬 준기(성준 분), 재벌 2세 창수(박형식 분)와 순수하고 귀여운 캐릭터인 지이(임지연 분)가 각각 색다른 매력의 러브라인을 형성하며 본격적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그 외에도 태진 그룹을 둘러싼 경준(이상우 분)과 예원(윤지혜 분)의 후계자 전쟁과 혜수(고두심)와 유이의 모녀 갈등의 극대화가 기대감을 더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갱신하고 있다.

이렇게 연일 화제가 되고있는 '상류사회'의 제작 협찬에 나선 세븐에듀는 30만 명의 온라인 수강생과 3,500명의 오프라인 학원생을 보유하고 있는 대한민국 1위 수학교육 전문 업체로 2014년 8월 '랭키닷컴 수학전문교육 9주 연속 1위’를 기록, ‘2015 대한민국 교육기업대상' 및 '소비자만족도 1위'까지 달성한 교육 전문 기업이다.

수학인강 스타강사 차길영 대표 외에도 영어영역 이얼·샤이니·윤정호 강사의 수능을 위한 최적의 고득점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으며, 최근 인문논술 최성호, 수리논술 박승찬 강사를 영입하여 대입 논술 콘텐츠까지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또한 고3 학생들의 수능 대비를 위해 '수능 0원 패스'를 구매하는 학생 전원에게 '세븐에듀 탭(태블릿 PC)'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sevenedu.net) 또는 전화(1544-7827)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