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라디오스타 이형철 / 라디오스타 이형철 장예원 라디오스타 이형철 장예원)





라디오스타 이형철 `능력자 인증` 14살 연하 여친에 이상형은 장예원?





`라디오스타 이형철 장예원`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이형철이 14살 연하와 열애를 고백하며 이상형을 장예원 아나운서로 꼽았다.



`라디오스타` 이형철은 17일 방송에서 이같이 밝혔다.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 이형철은 "과거 여자친구와 나이 차이가 많이 났었다"고 밝혔다.



`라디오스타` 이형철은 "여자친구와 나이 차 때문에 포털사이트에 전화해 나이를 지워달라고 했다"며 "14세 연하였다"고 털어놨다.



`라디오스타` 이형철의 고백에 심현섭은 "여자가 어려도 우리가 힘들다"고 조언했다. 하지만 이형철은 "나는 괜찮다"고 정색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방송에서 이형철은 "지적인 여자가 좋다. 아나운서 중에 이상형이 있다"며 "이름은 기억이 안 난다"라고 말했다.



SBS 아나운서라는 이형철의 설명에 MC들은 하나 같이 장예원을 외쳐 눈길을 끌었다.



이에 김구라는 "거짓말이다. 이름도 알 거다. S하면 장예원 아니냐"라고 말해 이형철을 당황케 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이형철 외에 정보석, 심현섭, 장원영이 출연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나인뮤지스, ‘다쳐’ 티저 이미지 공개...아찔 애플힙 주인공은 누구?
ㆍ`스카이다이빙 사고 사망` 정인아 누구? `크크섬의 비밀`의 그녀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첫 40대 숨져 `알고보니 간경화`··완치된 70대 할머니 "기침하느라 오줌 쌀 정도"
ㆍ손석희, 9시간 조사 받더니 `의미심장` 오프닝··"오랜만에 보는 것 같습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