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간의 썸머` 홍진호-레이디제인, 스카이다이빙 도전 "오빠만 믿어"(사진=JTBC)



홍진호 레이디제인 홍진호 레이디제인 홍진호 레이디제인 홍진호 레이디제인



`5일간의 썸머` 홍진호-레이디제인, 스카이다이빙 도전 "오빠만 믿어"





`5일간의 썸머`의 홍진호와 레이디제인이 스카이다이빙 데이트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18일에 방송될 JTBC `5일간의 썸머`에서 홍진호와 레이디제인의 스카이다이빙 데이트가 공개된다.



홍진호는 평소 겁이 많은 레이디제인이 스카이다이빙을 거부할지도 모른 다는 생각에 몰래 데이트를 준비해왔다.



레이디제인은 비행장에 도착하자 "혼이 빠져나간 상태"라며 긴장감을 드러냈다. 레이디 제인의 불안감을 느낀 홍진호는 "오빠만 믿어"라며 그녀를 안심시켰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홍진호 역시 표정이 점점 굳어져 웃음을 자아냈다.





`5일간의 썸머`는 가상으로 진행되던 기존의 연애 프로그램과 달리 연인 사이로 의심 받거나 화제가 되었던 경험이 있는 연예계 커플이 5일간의 여행을 통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 프로그램이다.



홍진호-레이디제인 두 사람의 스카이다이빙 데이트는 18일 오후 12시 20분에 방송될 `5일간의 썸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신분을 숨겨라` 윤소이 `노출의 좋은 예`··"셔츠 단추는 풀러주세요"
ㆍ오연서VS한채아 19禁 몸매 대결...눈을 어디다 둬야하나?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첫 40대 숨져 `알고보니 간경화`··완치된 70대 할머니 "기침하느라 오줌 쌀 정도"
ㆍ손석희, 9시간 조사 받더니 `의미심장` 오프닝··"오랜만에 보는 것 같습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