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아유-학교2015 종영, 김소현 남주혁 육성재, 후아유-학교2015 결말, 후아유 최종회



`후아유-학교2015` 김소현이 남주혁 육성재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후아유-학교2015` 종영 당일(16일) 김소현은 소속사를 통해 종영 소감을 전했다. 김소현은 `후아유-학교2015` 김소현 남주혁 육성재의 러브라인에 대해 "촬영을 하면서도 러브라인이 어떻게 될지 정말 궁금했다. 결말을 몰랐을 때 `감독님, 결말이 어떻게 돼요?`라고 물었을 때 마다 `안 알려줄 거야. 끝까지 모를걸?`이라고 하셨다. 모든 촬영이 재밌었지만 러브라인을 촬영할 때 정말 재미있었다"고 말했다.



`후아유` 김소현은 "은별이도 그렇고 은비도 그렇고 참 애정이 많이 간다. 사실 은비랑 함께한 시간이 길어서 그런지 은비한테 정이 조금 더 많이 가긴 한다"며 "함께 연기했던 이안(남주혁 분)이, 태광(육성재 분)이도 잊을 수 없을 것 같다"고 설명했다.



이어 "특히, 엄마와 촬영할 때는 엄마를 쳐다보기만 해도 슬플 정도로 캐릭터에 몰입했다. 모든 캐릭터에 정이 가고 사랑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후아유-학교2015` 김소현은 "초반에는 마지막이 언제 올지 막연하게만 느껴졌었는데 지금은 너무 아쉽다. 조금 더 찍고 싶다는 생각이 들기도 한다. 주변에서 항상 드라마는 즐겁게 촬영해야 한다고 얘기를 해주시는데 이번 작품은 정말 즐겁게 찍었다. 행복한 기억이 많이 남을 것 같다"고 시청자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후아유-학교2015` 결말은 김소현 남주혁이 해피엔딩을 맞았다. 육성재는 김소현의 친구로 남았다. `후아유-학교2015` 후속으로 서인국 장나라의 `너를 기억해`가 방송된다.




이소연기자 bhnewsenter@gmail.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씨스타 보라, 도발적 눈빛부터 탄탄 복근까지 ‘섹시미 폭발’
ㆍ오연서VS한채아 19禁 몸매 대결...눈을 어디다 둬야하나?
ㆍ먹으면서 빼는 최근 다이어트 성공 트렌드!!
ㆍ메르스 국민안심병원 161곳 명단, 우리동네는 어디?
ㆍ대구 메르스 `공포` 확산··20일간 회식에 목욕탕까지 어쩌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