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소현, 2015년 도미노 피자 대표 얼굴 활약 `대세입증`(사진=도미노피자)



김소현 도미노 피자 김소현 도미노 피자 김소현 도미노 피자 김소현 도미노 피자



배우 김소현, 2015년 도미노 피자 대표 얼굴 활약 `대세입증`





배우 김소현이 세계 최대 피자 전문 기업 도미노피자의 2015년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KBS2 드라마 `후아유-학교2015`, SBS 드라마 `냄새를 보는 소녀`, MBC 드라마 `해를 품은 달` 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차세대 대표 여배우로 성장 중인 김소현은 러블리하고 청순한 이미지로 전 연령대의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어 도미노피자의 모델로 발탁됐다는 후문이다.



특히, 김소현은 10대답지 않은 성숙한 매력으로 영캐쥬얼 의류 브랜드, 이온 음료 브랜드 등의 모델로 활약, 드라마 뿐만 아니라 광고계에서도 꾸준한 러브콜을 받으며 대세 스타임을 입증해왔다.



그런 가운데 수지, 공유, 김수현, 한예슬 등 대한민국이 사랑하는 톱스타들이 거쳐 온 도미노 피자의 2015년 새로운 광고 모델이 된 만큼 브랜드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를 더하고 있다.



도미노피자의 한 관계자는 "연기력과 스타성을 겸비한 김소현을 통해 도미노피자 브랜드에 신선한 이미지를 부여하고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했다"며 "올 한해 도미노피자 모델로 맹활약하는 김소현의 모습을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김소현은 현재 `후아유-학교2015`에서 쌍둥이 자매 고은별, 이은비 역으로 안정적인 1인 2역 연기를 선보이며 호평 받고 있다.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청와대 열감지기 논란 해명 "매뉴얼 때문"··진중권 맹비난 "자기만 살겠다고..."
ㆍ부산 메르스 환자, KTX 이동경로 보니..`메르스 병원 24곳`보다 "심각"
ㆍ수상한 꼬리밟힌 로또1등 38명! 지급된 "791억" 어쩌나..
ㆍ용인 메르스 `공포`··수지구 주민 2명 확진 "둘 다 삼성서울병원 다녀갔다"
ㆍ경제연구원장들 "추경·금리인하 필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