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톡투유 `신보라 "김제동-요조, 잘될 수도" 가능성 제기 `시선집중` (사진=JTBC `김제동의 톡투유-걱정 말아요 그대` 화면 캡처)



톡투유 신보라 톡투유 신보라 톡투유 신보라 톡투유 신보라 톡투유 신보라



`톡투유 `신보라 "김제동-요조, 잘될 수도" 가능성 제기 `시선집중`





개그우먼 신보라가 개그맨 김제동과 가수 요조의 커플 발전 가능성을 점쳤다.



지난달 31일 방송된 JTBC `김제동의 톡투유-걱정 말아요 그대`에서는 결혼에 관한 다양한 고민들로 청중들과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신보라는 출연 속 소감을 묻는 김제동에게 "결혼에 대한 생각을 들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며 "그런데 요조 씨가 고정이냐"고 물었다.



이어 "요조 씨가 고정이라면 프로그램이 끝날 때쯤 김제동 씨랑 정말 잘될 수도 있을 것 같다"고 말했고 이를 들은 요조는 "저기, 보라야"라며 "초면에 미안하지만 이제 그만 해라"라고 정색하는 모습을 보여 폭소를 자아냈다.



한편 `김제동의 톡투유-걱정 말아요 그대`는 대한민국 대표 입담꾼 김제동과 함께 하는 유쾌한 토크 콘서트다. 다양한 청중들과 대화하는 시간을 가지며 세대별로 가질만한 여러 종류의 고민을 들어본다. 해결책을 찾아내는데 집중하기보다 대화를 통해 위로하고 치유하는 시간을 가진다.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45분에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원빈 이나영 결혼, 이보영-장윤주도 입은 지춘희 드레스 얼마?
ㆍ`빅뱅` 그들이 또! 다시 돌아온다...이번엔 뱅뱅뱅 어떤 컨셉?
ㆍ로또 1등 38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91억 어쩌나..
ㆍ복면가왕 김슬기, 소녀 외모에 숨겨진 `아찔 반전몸매`‥男心저격
ㆍ메르스 환자 3명 추가…확진자 총 18명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