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랜드 내추럴 뷰티 브랜드 `휴먼앤카인드(human+kind)`에서 `헤어&바디 기프트 세트`를 출시했다. 뜨거운 햇빛 속 땀과 피지 분비의 과다 노출로 샴푸, 바디 제품의 선택은 무엇보다 중요해졌다. 예민해진 두피와 피부에 활력을 불어 넣을 `헤어&바디 기프트 세트`는 판매율이 높은 3가지 상품으로 구성했다.



휴먼앤카인드 샴푸&바디 워시, 컨디셔너는 헤어와 바디를 한 번에 씻을 수 있는 올인원 제품으로 여행용으로 인기 있는 베스트 아이템이다. 주요 성분인 알로에 베라, 감귤, 자몽 껍질 오일, 귀리 커널 추출물, 홉 꽃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두피를 빠르게 진정시켜 주고 피부에 좋은 수분을 공급, 높은 보습 효과를 전달해준다.



상큼한 옐로우 케이스의 바디 오일은 머리부터 얼굴, 발끝까지 사용 가능한 멀티 제품이다. 비타민 E가 풍부한 밀 배아 오일, 해바라기 오일, 호호바 오일이 다량 함유되어 외부로부터 박테리아가 침투하는 것을 보호하고 피부 면역력을 높여준다.



아일랜드 청정 지역에서 태어난 `휴먼앤카인드(human+kind)`는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유해한 화학 성분을 배제하고 97.6~99.8%의 천연 성분으로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고 자생력을 키워주는 패밀리 케어 제품이다.


박솔리기자 solri@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원빈 이나영 결혼, 이보영-장윤주도 입은 지춘희 드레스 얼마?
ㆍ`빅뱅` 그들이 또! 다시 돌아온다...이번엔 뱅뱅뱅 어떤 컨셉?
ㆍ로또 1등 38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91억 어쩌나..
ㆍ복면가왕 김슬기, 소녀 외모에 숨겨진 `아찔 반전몸매`‥男心저격
ㆍ메르스 환자 3명 추가…확진자 총 18명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