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익형부동산시장의 강자로 오피스텔이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경기도 시흥시의 오피스텔의 경우 최근 몇 년간 공급량이 수요에 비해 턱없이 부족했다.더욱이 배곧 신도시는 풍부한 개발호재를 갖춘 알짜배기 땅으로서 수요자들의 관심을 집중적으로 받고 있다.



부동산 전문가는 "저금리 기조가 장기화된 가운데 최근 금리인하 여파로 수익형부동산의 인기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며"특히 매달 임대수익을 안정적을 받을 수 있는데다 1~2인 가구 증가 등의 가구유형 변화, 월세 가격 상승 등의 긍정적인 요인이 작용하며 저금리시대 최적의 투자처로 각광 받는 분위기"라고 설명했다.



배곧신도시의 핵심이 되는 중심상가에 자리잡을 예정인 오피스텔 `유호엔시티(N-CITY)`는 금일(29일)부터 선착순으로 사전 예약자들에 한해서 분양을 진행한다. 이 때문에 유호엔시티모델하우스 앞에는 한여름 날씨에도 불구하고 사전예약자들의 밤샘 대기행렬로 열기가 한층 더 뜨겁다.



서울 강남구에서 온 L씨는 "은행금리가 낮아져서 수익성 부동산을 찾았는데 추첨에 떨어져 이 날을 위해 텐트까지 가져와 대기중이다"며 오피스텔 매입에 대한 설렘을 내비쳤다.



시흥배곧유호엔시티(문의 1577-5518)는 탄탄한 임대수요를 기반으로 현재 성황리에 분양중이고 선착순으로 호수 지정 계약을 받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메르스 바이러스 공포 확산··SNS 떠도는 여의도·평택 괴담 `일파만파`
ㆍ수목드라마 가면 수애, `D컵 비키니` 유인영 몸매에 기죽나? 주지훈 선택은?
ㆍ로또 1등 38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91억 어쩌나..
ㆍ`김수영` 인생 골든벨 울릴 수 있었던 이유...`지성`과 무슨 사이?
ㆍ빈지노 여자친구 `스테파니 미초바` "맘에 든다"...`금동원` 누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