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은정과 그룹 스피드가 오는 30일과 31일 양일간 합동 게릴라 공연을 펼친다.



은정과 스피드는 “이번 공연으로 팬들과 조금 더 가까이 마주하여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 같다. 항상 응원해 주는 팬들을 위한 고마움을 조금이라도 전달하고 싶은 마음에 거리 공연에 나서게 됐다”고 전했다.



은정과 스피드의 1차 공연은 30일 오후 6시 삼성동 코엑스 라이브플라자 광장에서 열리며 2차 공연은 31일 오후 7시 명동 예술극장 앞에서 펼쳐진다.



은정은 엘시(ELSIE)라는 이름으로 솔로로 데뷔, 타이틀 곡 ‘혼자가 편해졌어’를 발표했고 이 후 중국 최대 음악사이트 인위에타이 코리아 차트, 차이나 차트에서 1~2위를 다투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 스피드는 27일 타이틀 곡 ‘What U(왓 유)’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을 알렸다. 스피드의 신곡 ‘What U(왓 유)’는 2013년 최고 히트곡 ‘으르렁’을 작곡한 줌바스 뮤직그룹에서 만든 곡이며 세계적인 안무가 닉베스가 참여했다. 스피드는 신곡 ‘What U(왓 유)’로 세븐 이후 12년 만에 힐리스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수목드라마 가면 수애vs유인영, 19禁 몸매 대결 `아찔` 주지훈 반응은?
ㆍ`C컵 볼륨` 하니, 살짝 보이는 가슴골로 男心저격 `아찔`
ㆍ로또 1등 38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91억 어쩌나..
ㆍ배용준 평생의 연인 박수진, `19禁 란제리` 화보보니 "욘사마 반한 이유 알겠네"
ㆍ백상예술대상 김사랑, 박진영 마음에 쏙 든 `D컵 볼륨` 몸매는? `아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