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출의 계절 여름을 앞두고 톱모델 강승현이 올 여름 언더웨어 트렌드를 선도할 색다른 감각의 속옷 스타일을 제안한다. 언더웨어 브랜드 `리바이스 바디웨어`와 함께 한 `2015 여름 언더웨어 화보`를 통해 자신 있고 당당한 매력을 담은 언더웨어 스타일을 다채롭게 선보인 것이다.



올 여름에는 시원하면서도 시크한 세련미가 돋보이는 `클래식 블루` 컬러가 트렌드를 주도할 전망이다. 이에, 리바이스 바디웨어는 클래식 블루를 바탕으로 감각적인 그래픽 패턴을 다채롭게 적용한 `웨어 블루 시리즈(WEAR BLUE series)`를 출시하고, 강승현과 함께 색다른 개성을 담은 언더웨어 스타일 화보를 더블링매거진 6월호를 통해 선보인다.



이번 화보에서는 `룩 핫, 킵 쿨(LOOK HOT, KEEP COOL)`을 콘셉트로, 국내 톱모델인 강승현만의 시크한 눈빛과 도발적인 포즈로 보는 이를 압도하는 언더웨어 스타일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특히, 컬러 그래픽, 별 무늬 등 다양한 패턴이 적용된 `웨어 블루 시리즈` 언더웨어를 핫팬츠, 청재킷 등과 감각적으로 매치해 도회적인 느낌부터 펑키한 스타일까지 각기 다른 개성으로 제안한다.


박솔리기자 solri@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냉장고를 부탁해 맹기용, `맹모닝` 반응은? 최현석 "..."vs김풍 "맛있어"
ㆍ백상예술대상 김사랑, `D컵볼륨+꿀벅지`로 男心저격 `아찔`
ㆍ로또 1등 38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91억 어쩌나..
ㆍ`정주리` 임신 3개월, 웨딩화보 청순미 눈길...`김수현`과는 무슨 사이?
ㆍ유재석 "아내 나경은과 권태기...문자로 통보" 솔직 고백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