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BS CNBC)



`축구 종합` 기성용 수술, 리버풀 손흥민 유혹, 이승우 메시 빙의 로빙슛 화제



기성용 수술



한국대표팀 중원 사령관 기성용(26·스완지시티)이 수술대에 올랐다.



기성용 소속팀 스완지는 17일(한국시각)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기성용의 무릎 수술 소식을 전했다. 이로써 기성용은 올 시즌 잔여 경기에 출전하지 않는다. 기성용은 이번 시즌 8골 1도움을 기록했다.



이승우 메시 로빙슛 재현



`리오넬 메시 후계자` 이승우(17, 바르셀로나 후베닐A)가 지난 13일 명지대 연습경기서 해트트릭을 작렬했다. 3골 모두 이승우의 골 감각이 빛났다. 골키퍼와의 수 싸움에서 여유롭게 승리한 것.



특히 메시가 최근 챔피언스리그에서 터뜨린 로빙슛을 이승우가 재현해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축구팬들은 이승우 해트트릭 영상을 접하고 "정말 대단하다" "진짜 천재네" "이승우 기죽지 말고 지금처럼 자신만의 길을 가길" "이승우 화이팅. 넌 최고야. 항상 응원한다." "이승우 백승호 장결희, 한국축구의 희망들"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리버풀 손흥민 유혹



영국 프리미어리그 명문 리버풀의 손흥민 영입 추진 소식이 전해졌다.



영국의 한 매체는 지난 4일(한국시각) 리버풀 브랜단 로저스 감독이 손흥민에게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보도했다.



리버풀은 손흥민 영입을 위해 레버쿠젠에 1천 500만 파운드(약 245억 원)을 지불할 용의가 있다고 전했다. 또 리버풀 측 관계자에 따르면 손흥민은 라힘 스털링 대체자로 보고 있다고 한다.



리버풀은 수 년전부터 손흥민에 호감을 보인 바 있다. 리버풀 손흥민 영입 추진이 어떻게 결론날 지 귀추가 주목된다.




장지연기자 wowsports06@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마리텔 새 멤버 `하니 홍진경 정준영` 합류, `몸매담당` 예정화 따라잡을 수 있을까?
ㆍ마이리틀텔레비전 하니vs서유리, `19禁 몸매` 승자는? "열파참이 뭐예요?"
ㆍ로또 1등 37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63억 어쩌나..
ㆍ복면가왕 배다해-소진` 탈락`, C컵 볼륨 몸매는 `합격`
ㆍ나한일, 사기 혐의 징역 2년 선고.."연예계 싸움왕 그는 누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