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아유-학교2015’ 남주혁-육성재, 김소현 향한 매너 릴레이 ‘심쿵’(사진=제작 (유) 학교2015 문화산업전문회사, FNC 엔터테인먼트)



후아유-학교2015 남주혁 육성재 후아유-학교2015 남주혁 육성재 후아유-학교2015 남주혁 육성재



‘후아유-학교2015’ 남주혁-육성재, 김소현 향한 매너 릴레이 ‘심쿵’



모델 겸 배우 남주혁과 그룹 비투비 멤버 겸 배우 육성재가 심쿵남에 이어 이번엔 매너남에 등극했다.



회를 거듭할수록 시청률 상승곡선을 타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KBS2 드라마 ‘후아유-학교2015’에서 풋풋하고 상큼한 라이벌 케미로 안방극장을 휩쓸고 있는 남주혁(한이안 역)과 육성재(공태광 역)의 매너 릴레이 현장이 공개됐다.



먼저 188cm의 훤칠한 키에서 뿜어져 나오는 환상적인 비율로 매회 시청자들의 눈을 호강시켜주고 있는 남주혁은 상대 배우 김소현(이은비 역)과 시선을 맞추기 위해 일명 ‘매너다리’를 시전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여기에 그와 라이벌 관계인 육성재는 금방이라도 꿀이 떨어질 것만 같은 눈빛으로 김소현의 머리칼을 정리해주고 양 손을 이용해 뜨거운 햇빛을 가려주는 등 설렘 가득한 매너 손으로 보는 이들까지 두근거리게 하고 있다.



특히, 극 중 두 사람은 김소현을 사이에 두고 탄탄한 삼각 러브라인의 축을 세우고 있는 상황이다. 그런 가운데 그녀를 향한 180도 다른 표현법으로 어느 한쪽으로도 선택할 수 없는 상반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이에 카메라 밖에서도 이어지는 이들의 다정하고도 훈훈한 모습은 드라마 속에서 만날 수 있는 이들의 또 다른 활약에 기대를 불어넣고 있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는 김소현을 사이에 두고 남주혁과 육성재의 불꽃 튀는 신경전이 벌어져 세 사람의 삼각 로맨스의 시작을 알렸다.



여심을 두근케 하는 다정한 남자, 남주혁과 육성재를 한 번에 볼 수 있는 ‘후아유-학교2015’ 7회는 18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마리텔 새 멤버 `하니 홍진경 정준영` 합류, `몸매담당` 예정화 따라잡을 수 있을까?
ㆍ마이리틀텔레비전 하니vs서유리, `19禁 몸매` 승자는? "열파참이 뭐예요?"
ㆍ로또 1등 37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63억 어쩌나..
ㆍ복면가왕 배다해-소진` 탈락`, C컵 볼륨 몸매는 `합격`
ㆍ나한일, 사기 혐의 징역 2년 선고.."연예계 싸움왕 그는 누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