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황금락카 두통썼네 정체는 루나였다...이번엔 진주? 사진 설명 = MBC `복면가왕` 방송화면캡쳐 / 루나 인스타그램)





`황금락카 두통썼네 딸랑딸랑 종달새 정체 루나 진주``황금락카 두통썼네 딸랑딸랑 종달새 정체 루나 진주``황금락카 두통썼네 딸랑딸랑 종달새 정체 루나 진주`





`황금락카 두통썼네 딸랑딸랑 종달새 정체 루나 진주` MBC 프로그램 ‘복면가왕’에 출연한 ‘황금락카 두통썼네’의 정체는 결국 에프엑스 루나로 확인돼 화제가 되고있다.





지난 10일 방송된 ‘복면가왕’에서 `딸랑딸랑 종달새`는 이소라의 ‘바람이 분다’에 이어 에일리의 ‘보여줄게’를 불러 황금락카 두통썼네와 3대 복면가왕 자리를 놓고 겨뤘다.





판정단의 투표결과 3대 ‘복면가왕’은 56대 43으로 ‘딸랑딸랑 종달새’가 차지했다. 가면을 벗고 보니 ‘황금락카 두통썼네’의 정체는 네티즌 수사대의 예상대로 에프엑스의 `루나`였다.





루나는 “이제는 말할 수 있다. 이 가면을 쓰고 무대에서면 자유로울수 있을 줄 알았다. 목소리만으로 표현하는게 이렇게 어려운 줄 몰랐다. 많이 배웠고 많이 성장한 것 같아서 기쁘다”라고 말해 눈길을 모았다.





한편 벌써부터 3대 복면가왕에 오른 ‘딸랑딸랑 종달새’의 정체에 대해 네티즌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네티즌들은 진주를 이미 유력한 후보로 점치고 있다. 다음 방송에서 정체가 밝혀질 지 귀추가 주목된다. `황금락카 두통썼네 딸랑딸랑 종달새 정체 루나 진주`


임수진기자 4294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황금락카 두통썼네 `루나`vs복면가왕 종달새 `진주`, 네티즌 또 적중?
ㆍ소이현♥인교진 임신, 2세 어떻게 생겼을까? 소이현 `여신` 화보보니..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봉태규-하시시박, 9일 극비 결혼+임신 소식까지 `겹경사`
ㆍ`SNL 코리아6` EXID 하니vs솔지, `C컵+애플힙` 대결 승자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