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사 예지원



프로듀사 예지원이 미스터리 우먼 `고양미`로 변신한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6일 KBS2 예능드라마 `프로듀사`(박지은 극본, 표민수 서수민 연출)측은 KBS 예능국 숨은 실세, 행정반 직원 고양미로 변신한 예지원의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예지원은 레드 드레스와 블링블링한 액세서리로 시선을 강탈, 몸을 타이트하게 감싸는 레드 드레스는 섹시하면서도 우아한 고양미의 매력을 한 눈에 드러내고 있다. 또한 안경을 착용하며 지적인 분위기까지 갖췄다.



이에 제작진은 "최근 진행된 촬영에서 예지원은 강렬한 첫 등장으로 범상치 않는 캐릭터의 탄생을 알렸다"고 밝혔다.



이어 "섹시하면서도 우아하고, 도도하면서 지적인 KBS 예능국 내 숨은 실세 행정반 직원 고양미 역을 위해 붉은 색 원피스를 입고 등장해 시선을 압도했다. 범상치 않은 캐릭터 예지원의 존재감과 남다른 아우라를 지켜보는 재미도 있을 것"이라며 "보다 재미있는 첫 방송을 위해 배우와 스태프 모두 열심히 촬영하고 있는 `프로듀사`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예지원을 비롯해 차태현-공효진-김수현-아이유 등 국내 최고의 배우와 드라마-예능 제작진이 만난 KBS2 예능드라마 `프로듀사`는 오는 15일 밤 9시 15분에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와우스타 이슬기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택시 강예원vs정인영vs이현지, 29禁 몸매 대결 `화끈`
ㆍ`더바디쇼` 유승옥vs최여진, `D컵+애플힙` 몸매 대결 `황홀`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화정 이연희, `그녀의 변신`은 무죄‥`남장여자` 본격 등장
ㆍ썸남썸녀 채정안, 과거 `청순 美+매끈 몸매` 과시‥"은근 섹시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