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 선물은 성별에 따라 여성과 남성 구매율 패턴에 따른 차이가 있었다.

건강식품의 경우 전체 판매량이 작년 동기대비 30% 늘어난 가운데, 여성 구매 비중은 53%, 남성은 47% 였다.



반면, 남성들이 구매한 어버이날 선물제품은 패션의류가 주류였으며 머플러, 스카프, 숄 등 패션소품의 성별 구매 비중이 남성이 61% 인데 반해 여성은 39%였다. 따라서 어버이날 여성은 건강관련 상품을 남성은 멋과 관련된 상품을 효도선물로 더 많이 사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인기 건강관련 상품 중 산양산삼이 최근 각광을 받고 있다.

산양산삼은 죽은 사람도 살려낸다는 풀의 왕으로 불리며, 수 천년동안 세계가 역사적으로 인정 해온 대한민국 대표 약초이다. 진시황제가 찾아다닌 불로장생의 명약으로도 잘 알려져 있는 산양산삼은 특히, 잎과 줄기에는 사포닌 함량이 160mg/g∼180mg/g으로 뿌리의 9배나 더 많다.



또한 인삼보다는 10배, 홍삼보다는 5배의 사포닌이 들어 있다. 산양삼 잎과 줄기에는 진세노사이드도 65% 이상 들어 있어 어버이날 부모님께 드릴 선물로는 안성맞춤이다.



많은 산양산삼 브랜드가 있지만 그 중 삼삼삼(http://i333.kr)이 단연 돋보인다.



삼삼삼(문의 070-7825-8000)의 산양산삼 재배지는 대한민국 제 1 청정지역 강원도 인제군, 해말 1,000Mdml 고산지대에 일교차가 14도씨가 넘어 산삼의 약효가 가장 좋은 곳으로 알려진 자포대 마을에 산삼 농장이 위치해 있다.



자생여건이 될 만한 산 속에 씨를 뿌려 야생 상태 그대로 방임해 재배한 뒤 일정기간이 흐른 후 채취하는 자연친화적인 성격 때문에 최근 홍삼을 넘어서 최근 어버이의 ‘건강’과 ‘멋을’ 생각한 품격 있는 선물로 각광을 받고 있다.







현재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7년근 10뿌리를 기존 가격에서 30% 할인하여 구매가 가능하다. 또 산삼업계 중 유일하게 1+1이벤트를 하고 있어, 10뿌리를 구매하면 20뿌리를 받을 수 있는 기회이다.



한편 산삼 브랜드 중 압도적 브랜드 검색으로 1등이라는 수식어와 함께 국내 최대 산삼 영농조합 법인의 산삼만을 취급하며, 가장 저렴하게 산양산삼을 구매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택시 강예원vs정인영vs이현지, 29금 환상 몸매 대결 `후끈`
ㆍ`더바디쇼` 유승옥vs최여진, `D컵+애플힙` 몸매 대결 `황홀`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화정 이연희, `그녀의 변신`은 무죄‥`남장여자` 본격 등장
ㆍ썸남썸녀 채정안, 과거 `청순 美+매끈 몸매` 과시‥"은근 섹시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