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방송화면/공승연
사진=방송화면/공승연
'우리결혼했어요' 공승연과 이종현이 '데칼코마니 커플'임을 입증했다.

2일 방송된 MBC '우리결혼했어요'에서는 이종현 공승연 부부가 새로운 신혼집으로 입주해 꾸미기에 나선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우리결혼했어요' 방송에서 장을 보러 나간 공승연은, 과일을 발견한 후 이종현에게 "좋아하는 과일이 있냐?"고 물었고, 이종현은 "수박, 참외, 멜론 빼고 다 좋아한다"고 답했다.

이종현의 말에 공승연이 깜짝 놀란 표정을 보여 이종현을 놀라게 했다. 공승연은 이종현에게 "나도 그 과일들을 제일 싫어한다"고 말하며 '데칼코마니 커플'임을 입증했다.

지난 '우리결혼했어요' 방송을 통해서도 하얀 피부, 갈색 눈, 강아지 종류, 휴대전화 깨진 날 등 서로 공통점이 많음을 확인했던 공승연과 이종현, 두 사람의 과일 취향도 같다는 사실이 밝혀진 것이다.

이종현은 공승연에게 "사실 내가 되게 특이한 사람인데 맞는 사람을 만난 것 같다"며 "전생에 이루어지지 못한 사랑이 이번에 이뤄지는 것이 아닐까 생각도 든다"고 덧붙이기도 했다.

이종현의 말에 공승연 역시 "소름돋았었다. 우린 안 맞는게 과연 뭘까"라고 말했고, 스튜디오의 박미선은 "우리랑 안 맞는다"고 말 해 '우리결혼했어요'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우리결혼했어요' 공승연 이종현 부부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우리결혼했어요 공승연 이종현 천생연분이네" "우리결혼했어요 공승연 이종현 잘어울린다" "우리결혼했어요 공승연 이종현 작위적이네" "우리결혼했어요 공승연 이종현 대박" "우리결혼했어요 공승연 이종현 비슷한 점 많은듯" "우리결혼했어요 공승연 이종현 훈훈하다 정말" "우리결혼했어요 공승연 이종현 귀여운 부부인듯" "우리결혼했어요 공승연 이종현 다음주 기대되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