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방송화면/박보람
사진=방송화면/박보람
'쇼음악중심' 박보람이 자신의 신곡 제목에 대해 의미를 밝혔다.

2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박보람이 등장해 신곡 '연예할래'의 무대를 선보이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쇼음악중심'에 출연한 박보람은 날씬한 각선미가 드러나는 핑크빛 스커트를 입고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박보람은 발랄한 안무에도 흔들림 없는 가창력을 선보였다.

한편, 박보람은 '연예할래'라는 제목과 관련해, 신곡 '연예할래'에 연예인이 되는 과정의 자전적 이야기와, '연애할래'의 중의적 의미가 담겨 있다고 소개하기도 했다.

박보람이 출연한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방탄소년단, 지민엔제이던, 레드벨벳, 블락비 바스타즈, 달샤벳, 김예림, CLC, 박보람, 오마이걸, 크레용팝, 유니크, 디아크, 소유미, 임세준, MR.MR, 에이션, 신지수, 핫샷, 러버소울, 24K 등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꾸몄다.

박보람의 무대에 누리꾼들은 "쇼음악중심 박보람 대박" "쇼음악중심 박보람 최고다" "쇼음악중심 박보람 너무 이쁘네" "쇼음악중심 박보람 몸매 좋다" "쇼음악중심 박보람 다이어트 제대로네" "쇼음악중심 박보람 많이 달라진듯" "쇼음악중심 박보람 이뻐졌다" "쇼음악중심 박보람 노래 좋네요" "쇼음악중심 박보람 목소리는 여전"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