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4월 30일 다음 TV팟을 통해 총 15편의 전편이 공개된 웹드라마 ‘점핑걸’은 동명의 원작 웹툰에서 재 탄생된 드라마로 블락비 유권과 비범을 비롯해 f(x) 루나와 시크릿 정하나의 출연이 알려지며 기대를 모았던 화제작이다.
블락비 비범은 ‘점핑걸’에서 화려한 삶을 사는 최고의 아이돌 스타 서아신 역을, 유권은 루나가 연기한 극중 남상아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는 한가을 역을 맡아 열연했다.
‘점핑걸’은 친구의 부탁으로 일일 경호를 맡게 된 평범한 사회인 남상아(루나)가 서아신(비범)의 공연장에서 총기를 오해해 실수로 그를 덮쳐버리는 사건으로 인해 범국민들에게 ‘변태 점핑녀’라며 마녀사냥을 당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상황을 유쾌하고도 현실감 있게 그려낸 작품이다.
유권은 대중들의 질타에 직업을 잃고 바깥생활조차 제대로 하지 못하는 남상아를 다독여주며 늘 옆에서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는 한가을 역할과 꼭 맞는 모습으로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였다.
또한 비범은 유아기부터 온 국민의 사랑을 듬뿍 받아온 최고의 스타 서아신을 연기하며 자신이 좋아하는 여자 이예니(정하나)를 지키기 위한 모습을 보이는 등 첫 연기 도전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를 시청한 팬들은 “웹툰부터 재미있었는데 웹드라마 점핑걸도 재미있었다”, “블락비 비범, 유권 첫 연기도전 신선했다”, “점핑걸처럼 한가을 같은 남자친구가 있었으면 좋겠다”, “블락비 비범은 서아신이랑 싱크로율 100%인듯” 등 ‘점핑걸’에 응원을 보냈다.
한편 블락비의 유권과 비범은 같은 멤버 피오와 함께 블락비의 첫 유닛 블락비 바스타즈를 결성, 타이틀곡 ‘품행제로’로 왕성히 활동 중이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연애의 맛` 강예원 D컵 볼륨이 콤플렉스라고?… 오지호 반응은?
ㆍ허지웅 썰전 하차, sns글 보니 `보기 싫은 사람` 누구?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장동민 한밤 보도 반박 `3시간vs30초` 진실 공방… 옹달샘 기자회견 진정성은?
ㆍ나비컴백, 터질듯한 D컵 볼륨이 자연산? 해명 들어보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