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디아이에이치(대표 강창석)는 소비자의 권익과 고객 감동 실현을 위해 업계 최초로 소비자중심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을 도입하고 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



최고고객책임자(CCO)로 임명된 심후남 이사 및 제작팀 임직원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9일 스마일캣, 비즈하우스 사업팀에 이어 제작팀에서도 소비자중심경영(CCM) 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소비자중심경영(CCM)은 기업이 수행하는 제품개발, 생산, 판매, 사후관리 등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는 기업을 평가 인증하는 제도로 한국소비자원의 평가를 거쳐 공정거래위원회의 인증을 받는다.



최고고객책임자(CCO) 심후남 이사는 “스마일캣과 비즈하우스의 품질강화를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며 “인쇄 품질은 물론 신제품 개발 및 서비스 품질 강화를 통해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감동 실현에 전사적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미리디아이에이치는 온라인 사진인화, 포토북 브랜드인 스마일캣(www.smilecat.com)과 토탈 비즈니스 인쇄출력 서비스 브랜드인 비즈하우스(www.bizhows.com)를 운영하고 있으며 자체 IT기술과 디자인 그리고 제작까지, 이미지 출력의 모든 기술을 확보한 기업이다.
최상섭기자 wowsports06@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박창진 사무장 美서 500억 소송, 승무원 A씨도? 대한항공측 대응은?
ㆍ엑소 매니저, 팬 폭행사건으로 벌금형… 혐의 부인 왜?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내츄럴엔도텍 백수오 `가짜`
ㆍ라디오스타 진세연, `19禁 노출`도 과감하게 OK‥`청순-섹시` 반전 매력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