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블러드 27화가 업데이트됐다.



이번 화에서 주인공 `신내림`은 최대 위기를 맞는다. 전학생 `미진`의 도움도 일진 패거리에 막히고, 함께 하게 된 `페테슈`도 인형 안의 부적이 나오는 바람에 집을 빠져나오지 못한다.



결국 장대비가 내리는 동안 `신내림`은 더 이상의 왕따를 견디지 못하고 옥상에 올라 자살을 시도하게 된다.



하지만 이러한 대위기는 이야기를 극적으로 끌어나가기 위한 극적 장치로, 다음 화에서 어떠한 위기 해결이 이루어질지 기대되고 있다.



허니블러드 최신작을 본 트위터 사용자들도 "허니블러드보고 생각이 많아졌다. 주인공은 안 죽겠지? 난 그렇게 믿어" "아아아악 허니블러드 발암 ㅠㅠㅠ으아악 어머니 부적은 왜" "내림이한테 왜그래 못생긴 것들아ㅠㅠㅠ 으으... 다음 편 있으면 결제라도 해서 보고 싶다" 등의 의견을 남기며 스토리에 몰입했다.



허니블러드는 카카오톡과 `카카오페이지` 어플리케이션, 그리고 카카오페이지 홈페이지(http://page.kakao.com/)에서 관람할 수 있다.
와우스타 윤은호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박창진 사무장 美서 500억 소송, 승무원 A씨도? 대한항공측 대응은?
ㆍ엑소 매니저, 팬 폭행사건으로 벌금형… 혐의 부인 왜?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내츄럴엔도텍 백수오 `가짜`
ㆍ라디오스타 진세연, `19禁 노출`도 과감하게 OK‥`청순-섹시` 반전 매력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