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캐스트 방탄소년단 화양연화` `스타캐스트 방탄소년단 화양연화` `스타캐스트 방탄소년단 화양연화`







스타캐스트 방탄소년단 `화양연화`가 화제로 떠올랐다.









지난 29일 오후 9시 방송된 네이버 스타캐스트 방탄소년단 컴백 스페셜 ‘I NEED U, BTS ON AIR’에는 방탄소년단 멤버인 랩몬스터, 슈가, 진,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이 출연해 새 앨범 `화양연화`의 숨겨진 뜻을 밝혔다.









리더 랩몬스터는 앨범명 `화양연화 pt.1`에 대해 "이번 앨범에 대해 고민을 많이 했다. 우리가 19세부터 24세까지 멤버들의 나이가 다양한데 청춘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며 "청춘을 화양연화에 빗대서 만들었다"고 전했다.









이어 "특히 청춘의 아름다움이 아닌 불안하고 위태로운 것에 초점을 맞췄다"고 덧붙여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방탄소년단의 새 앨범 `화양연화`는 `인생에서 가장 아름답고 행복한 순간`을 표현하는 한자어로, 앞서 랩몬스터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우리와 여러분 모두의 화양연화이길"이라며 음원 홍보글을 올린 바 있다. (스타캐스트 방탄소년단 화양연화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방송화면캡처)


신정원기자 jwshi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박창진 사무장 美서 500억 소송, 승무원 A씨도? 대한항공측 대응은?
ㆍ엑소 매니저, 팬 폭행사건으로 벌금형… 혐의 부인 왜?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베일 벗은 LG G4‥“1200만대 판매목표”
ㆍ`김한길-최명길` 조카 `권율` 수려한 외모 눈길...`권율`이 누구길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